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일품진로 19년산 가격 및 파는 곳은?

by 필립온 2020.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품진로 19년산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같은 소주지만 급이 다른 소주인 일품진로는 가게에서는 몇십만원 이상으로 판매하는 제품인만큼 중요자리 또는 선물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당 제품 관련 포스팅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일품진로 판매하는 곳 알아보기

 

일품진로 소개

일품진로는 하이트진로에서 생상하는 소주 브랜드입니다. 우리가 먹는 일반적인 소주는 희석해서 만든 소주라면 일품진로는 누룩으로 발효한 술을 증류시켜 제조하는 '증류식 소주'다. 

일품진로 스토리가 재미난게 위기를 기회로 삼은 소주이기 때문입니다. 진로가 1996년에 오크통에서 숙성시킨 소주를 블렌딩해서 '참나무통 맑은소주'를 출시했는데 1997년에 재정난에 허덕이다가 결국 단종하게 됐습니다. 

그렇게 세월이 흘러 2005년 진로를 인수한 하이트가 다시 참나무통 맑은소주를 제조하기 위해 1996년에 사용했던 증류 원액을 재고처리 하기 위해 만들어진 소주가 바로 '일품진로'입니다.

 

고급소주에 대해서 더 알고싶다면

 

판매하는 도중에 일품진로를 마트에서 판매를 중단했는데 이는 10년 이상 숙성시킨 증류 원액의 재고가 부족해지자 6개월 동안 숙성한 원액을 사용해서 만든 '일품진로 1924'를 출시하였습니다.

재고를 해결하려다 대박난 아이템 재미있지 않나요?

일품진로 19년산이 특별한 이유는 19년 이상 숙성한 원액만으로 제품을 만들며 슈퍼프리미엄 소주의 명맥을 이어간다는 신념과 투자로 만들어낸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가격

일품진로 19년산 출고 가격은 98,000원인데 업체마다 아마 다르게 판매를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만큼 주류 매니아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 가게 및 레스토랑에서는 200,000원이 넘는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타겟층이 어느정도 자금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파는 곳

저도 파는 곳을 몰라서 웹서핑상으로 검색을 해보니 실제 구매한 분들이 2군대를 지목했습니다.

첫번째는 이마트, 두번째는 코스트코라고 합니다. 확실하진 않으니 가기전에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재고량을 파악한 후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