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와이즐리 면도기용품 후기 및 단점 정리!

by 필립온 2020. 7. 4.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고로 자주 등장하고 있는 와이즐리 면도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실제 후기 및 단점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워낙 값비싸고 좋은 면도기들이 많지만 면을 바꿀 때마다 많은 돈들이 깨지니 부담스러워서 면도기 날을 아끼고 아꼈지만 와이즐리는 가성비 좋고 착한 제품이라 사람들이 많이 찾았습니다.

그렇다면 실제 가격은 저렴하지만 성능까지 좋을지 제품 정보 및 후기들을 싹다 긁어모아 알아보도로록 하겠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는 어떤 면도기인가?

품질이 좋기고 유명한 독일에서 제작한 5중 면도날입니다. 1개 가격은 8,900원으로 다른 면도기에 비해서 굉장히 가성비 있고 좋은 제품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날은 100% 독일 졸링겐에서 생산이 된 제품입니다.

혹시 독일 졸링겐이 어디지?라고 궁금해하신다면 '졸링겐은 칼의 도시'로 유명한 곳인만큼 명품 칼 브랜드들의 본사가 위치해 있는 곳인만큼 날 하나쯤은 보장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의 특징은 무엇인가?

 

첫번째, 4-Way motion으로 각도가 넓습니다.

앞 뒤 뿐만 아니라 면도기가 좌 우 방향으로 움직이는 유연한 헤드가 있기 때문에 턱굴곡 어디든 잘 따라 반응하며 완벽한 면도를 도와줍니다. 콧등, 뺨, 턱 등의 곡선이 다 다른만큼 각도가 유연하지 않으면 쉽게 베곤 하지만 해당 제품은 그렇지 유연한 각도를 보여줍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에 눈이 가는데여 뉴욕의 세계적인 디자인 스튜디오 Aruliden과 함께 면도용품을 디자인했기에 어떤 면도기보다 깔끔하고 인체공항적으로 그립감이 좋은 면도기를 만들 수 있었던 것입니다.

 

두번째,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FLAT-BACK디자인입니다.

면도기를 써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사용 후 그냥 놔두면은 물과 면도날이 계속 닿아 녹슬게 됩니다. 녹이 있는 면도날로 면도하면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습니다. 해당 제품은 엎어둔 면도날이 녹슬거나 윤활밴드가 녹는걸 방지하기 위해 플랫뱃 디자인으로 만들어져서 수명과 위생을 지켜줍니다.

 

세번째, 안전하게 휴대하고 거치가 가능합니다.

전 질렛트 면도기를 사용하다가 와이즐리 면도기를 사용하게 됐습니다. 잘 밀리는것도 좋지만 특히 면도날을 보호해주는 케이스 및 스탠드가 있어서 사용하고나서나 또는 여행을 갈때 가방에 넣고 보관하기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런 세심함이 면도기의 센세이셔널을 불러일으킨게 아닐까 생각을합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 및 단점 종합

실제 구매한 사람들이 남겨둔 후기 중 공통점이 있다면은 가격에 대한 부분이였습니다. 실제 고급 면도기가 비싸면 날까지 합해서 10만원이 넘는다면은 와이즐리 면도기는 너무 저렴한 가격으로 5중 면도날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겁니다.

특히, 왜 면도기가 지금까지 비쌌는지를 알아보니 대부분 면도기에 날이 독일에서 독점을 하는 구조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당 제품은 독일에서 직접 만드니 당연히 가격이 저렴하고 성능이 더 좋을 수 밖에 없겠져?

 

후기1. 부드럽지만 날카롭다.

면도기에 달린 윤활밴드가 비타민 E가 함유가 된 밴드라고 합니다. 상하단으로 2개가 장착되어 있어서 절삭 전과 후 모든 피부를 부드럽게 안전하게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실제 후기에서도 부드러운 날카로움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후기2. 5개의 정교한 날로 확실히 잘 밀린다.

칼 전문도시인 졸링겐에서 만든 날인만큼 5중 날이 확실하게 수염을 남김없이 밀어준다고 합니다. 저도 구매를 해서 실제 밀어보니 쓱 한방에 깔끔하게 밀리니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후기3. 피부에 부담을 주지않고 보호합니다.

스킨 프로텍터로 면도날 바로 아래 프로텍터가 있어서 피부에 상처를 주지 않도록 공간을 열어줘 더욱 안전하고 깔끔하게 밀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하는 말들은 솔직히 말하면 질레트나 비싼 면도기와는 퀄리티적으로 다르다고 합니다. 아무리 비싼 면도기가 비싼 값을 한다라고 보시면 되지만 그래도 상대적으로 부족한거지 실제 사용을 해보면 무리없이 면도를 깔끔하게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면도날을 자주 바꿔야하며 그만큼 면도날 소모가 빠르게 온다고 합니다. 때문에 온라인 주문으로 이루어져야하는만큼 필요할때 곧바로 공급을 받을 수 없어 미리미리 주문을 해야 한다는 점이랄까요?

하지만 면도기 + 날 2개에 8,900원의 가격이라면은 이정도 퀄리티라면은 가성비적으로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