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아르르 꿀잠방석 우리 강아지에게 보금자리를 선물하세여!

by 필립온 2020.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견주 여러분들! 최근들어 갓형욱 동물훈련사를 보면서 변려견이 단순히 강아지가 아니라 살아있는 생명체라는걸 더욱 느끼게 됩니다. 감정부터 주인을 대하는 마음 등 놀라울 정도로 사람과 교감을 하는 소중한 존재라는걸 깨닫습니다.

 

이렇듯 우리는 반려동물에게 기쁨을 많이 받으면서 말을 하지 못하기에 그 사랑만 받는것이 당연한걸로 알 수 있습니다. 이번 소개할 아르르 꿀잠방석은 지금까지 사랑받아온 반려견에게 선물을 줄만한 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강아지 수면이 중요할까?

사람들도 건강한 잠을 자지 못하면 힘이 드는것처럼 강아지도 수면이 매우 중요합니다. 미국 한 연구조사 통계에 따르면 일반적인 강아지들은 하루 반나절을 잠을 잔다고 하는데 약 30%는 휴식을 취하고 어슬렁어슬렁 걸어다니며 나머지 20%는 활발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강아지의 평균 수면시간은 약 12~14시간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시간대에 수면을 시간이 있는데 강아지가 쉬어야하는 수면공간이 불편하면 강아지는 예민할 수 밖에 없고 삶의 질이 좋아지지 않을 겁니다. 

 

 

건강한 강아지의 수면시간은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첫번째, 삶의 패턴을 일괄적으로 유지하는것이 좋습니다.

규칙적인 삶이 중요한것처럼 강아지도 정해진 시간에 사료를 먹고 산책하는게 중요합니다. 또한 잠자기전에 미리 볼일(대변 및 소변)을 보게 하는것도 좋습니다. 사람도 마찬가지로 자기전에 컴퓨터, TV를 시청하거나 활발할 활동을 하면 잠이 오지 않는 것 처럼 자기전에 흥분을 유발하는 활동을 삼가해야 합니다.

 

두번째, 낮에 하는 운동이 저녁에 좋은 수면을 가져옵니다.

하루에 30분 이상은 함께 놀아주면서 에너지를 분출시켜주는게 좋습니다. 특히 낮에 이러한 에너지를 분출시켜 주는것디 밤에 분출시켜주는 것 보다 좋다고 합니다.

 

세번째, 집으로 오면은 수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줍니다.

가령 침대가 편안하고 따뜻하게 만들어주는것이 좋습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잠을 방해할 수 있는 소음은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듯 침대가 편안하다는 관점에서 봤을 때 오늘 소개할 제품이 바로 아르르 꿀잠방석입니다.

 

아르르 꿀잠방석이란?

 

오로지 반려견의 편안한 보금자리 및 잠자리를 위해 만든 방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양면 쿠션으로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며 먼지 없는 방석으로 진드기 꼬이는걸 방지하며 실크재질로 부드럽습니다. 또한 간편한 세탁 및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첫번째, 양면의 원단이 여름용/겨울용이기에 실용적입니다.

한면은 여름 외에 사용 가능한 포근한 면, 다른 한쪽은 여름에 사용할 수 있는 통풍이 잘되는 면입니다. 계절에 따라 방향을 바꿔 사용하면서 강아지에게 시원함과 따뜻함을 줄 수 있습니다.

*폴리아미르 100% 원단으로 -5%의 냉감 효과를 줍니다.

 

(좌) 일반방석 (우) 꿀잠방석

두번째, 먼지가 붙지 않는 재질입니다.

강아지 특성상 털이 많기 때문에 털이 박히지 않아 편안합니다. 촘촘한 고밀고 원단으로 만들어져서 털이 묻어도 붙지않고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손으로 흩어내리거나 세탁 및 테이프로 깔끔하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세번째, 마이크로화이버 솜100%으로 위생적입니다.

마이크로화이버 솜은 세균 번식이 어렵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입니다. 복원력이 높아 쿠션감도 좋아서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촉감과 포근함도 연출하여 실제 사용후기들을 보아도 만족도가 상당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네번째, 간편한 세탁 및 관리

안에 솜과 커버를 쉽게 분리할 수 있어서 세탁후 다시 결합하는데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르르 꿀잠방석은 편안함, 실용적, 관리적으로 편리한 제품인만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반려견 들을 위해 한번 정도 구매하셔서 오래 사용하셔도 좋을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르르 꿀잠방석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싶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