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무좀약 추천 BEST3 카네스텐, PM, 라미실 승자는?

by 필립온 2020. 7. 13.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좀약을 무엇을 고를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BEST3 중에 BEST는 자신이 직접 사용해보고 제일 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제가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서 다른 분들의 평들을 다 보면은 각자 자신이 생각하기에 옳은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 3사 제품의 주요 제품 및 특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 선택은 여러분들에게 맡기겠습니다.

 

 

더 다양한 무좀약 제품이 궁금하다면

첫번째, 무좀약 라미실

 

무좀약 라미실로 피부진균 감염 확실히 완치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좀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한 약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해당 제품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도대체 무좀은 어떤 질병이고 어떻게 관리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조금 설명을 �

veredongce.tistory.com

라미실을 만드는 회사는 GSK이라는 회사입니다. 치료제, 백신, 컨슈머 헬스케어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하는 회사이며 제약사업부, 백신 사업부, 컨슈머 헬스케어 부서를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무좀약 라미실에는 총 3가지 제품
이 있는데여 라미실원스외용액, 라미실크림 1%, 라미실덤겔 1%이 있습니다.
-라미실원스외용액은 다른 제품보다 강력한 제품으로 한번 사용으로 귀찮음 없이 무좀을 치료해주는 대표적인 라미실 제품입니다.
-갈라지고 각질이 진행되는 중에 무좀이라면은 라미실크림이 적합하며
-크림 같이 끈적임없이 시원한 쿨링 효과를 원할때에는 '라미실덤겔1%'를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무좀약 PM

 

무좀약 PM 반세기 한국인의 사랑받는 제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1957년부터 한국인들의 무좀을 위해 만들어진 무좀약 PM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무좀약으로 가장 오래된 장수 제품이면서 별도 큰 홍보를 하지 않아도 사�

veredongce.tistory.com

 

 

무좀약 PM은 대한민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진 제품입니다. 무려 1957년에 만들어진 제품으로 그때 당시에는 홍모 매체가 활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사용하면서 사람의 입과 입으로 유명해진 제품입니다. 그만큼 실제 사용한 사람들이 전하고 추천해서 효과를 본 제품인만큼 더욱 믿을만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피엠정플러스 : 각화형 무좀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두꺼운 각질이나 층이 두꺼운 층에 기생하는 무좀균을 없앨 때 사용는 제품입니다. 무좀약 추천을 할때 가장 심할때 사용할 제품이겠죠? 스틱 구조로 되어있어서 바를 때 묻지 않고 빠르게 건조되서 사용하기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피에티르필크림 : 크림 유형이기 때문에 끈적거림을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맞진 않지만 만약에 굉장히 간지러운 무좀일 경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가려움과 각질을 부드럽게 녹이고 제거할대 좋습니다.
-피엠졸큐 : 스타킹 위나 넓은 부위에 뿌릴 때 사용합니다. 갑자기 예를 들어보자면 구두를 자주 벗을 수 없는 스튜디어스 같은 경우에는 간지러울 경우 벗을 수 없기 때문에 신은채로 사용하기가 편합니다. 특히 멘톨 첨가가 되서 시원함 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피엠네일라카 : 네일이란 말처럼 발톱에 무좀이 있을 때 메니큐어처럼 바르는 제품입니다.

 

건강하게 발 관리하는 방법

세번째, 무좀약 카네스텐

 

무좀약 카네스텐으로 포재성진균증 해결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좀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무좀약 종류들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 무좀약 카네스텐 관련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우선 제품에 대해서 설명하기��

veredongce.tistory.com

 

 

 

카네스텐 종류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카네스텐 산제, 카네스텐 크림이 있는데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카네스텐 산제 : 파우더 형식으로 아기들 분 바를 때 사용하는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백선과 같은 피부 진균증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진물이 흐를때에 파우더 형식으로 그 진물을 중화시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클로트리마졸&쌀변정 성분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카네스텐 크림 : 카네스텐 크림은 산제(크림 형대)와 다른 크림 형태입니다. 실제 임상연구로 유효성 및 안전성 프로파일이 입증된 믿을만한 제품이며 전세계 100개국에서 판매되는 세계적인 제품입니다. 가려운 무좀, 냄새 나는 무좀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이렇게 무좀약 추천 BEST3 라미실, PM, 카네스텐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사실 가장 좋은건 내가 믿고자하는 병원에 가서 의사선생님이 추천하는 제품이 가장 좋지 않나 싶습니다. 아무래도 자신의 증상이 지간형 무좀, 소수포형 무좀, 각화형 무좀이냐에 따라서 그 증상과 상황이 다를거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