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다이소 곰팡이제거젤 효과가 있을까? 상위블로그 3개 후기모음

by 필립온 2020.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곰팡이제거젤 효과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다이소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로 워낙 유명한 곳인만큼 하나하나 제품들이 워낙 핫합니다. 그 중 '곰팡이제거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효과가 만약에 좋다면은 2,000원 밖에 안하는 제품이라 진짜 말 다한거겠죠? 욕실, 타일, 베란다 습한 곳 어디든 OK라는 문구와 함께 '강한 점성으로 벽에 붙어 효과적으로 곰팡이 제거'라고 써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제 상위 블로거들이 사용한 후기성들(광고성 같은 글들을 제외한 글) 보면서 실제 후기성 글들을 파악해보겠습니다. 아마 좋은 제품들은 각각의 공통점들이 있더라구요! 그 공통점들을 제가 한번 서로 분석해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후기

(좌)Before / (우)After

뚜껑을 열면 욕실 줄눈에 바르기 쉽도록 되어 있는 마개라 쭉 바르는 느낌으로 사용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한 번 청소를 하고나면은 3주 이상은 기본으로 유지가 되는 느낌이랄까여? 실제 이 블로거님이 사용하는걸 봤고 실제 스프레이를 사용해서 청소를 해봤는데 다이소 곰팡이제거젤만큼 끝내주는 제품은 없다고 합니다. 위에 실제 Before/After 사진으로도 실제 후기를 알려주셨네여!

 

두번째 후기

(좌)Before / (우)After

홈스타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3,000원 젤도 있는데 고민을 하다가 1,000원 저렴한 다이소 곰팡이제거젤을 구매를 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은 아무리 문지르고 락스로 닦아도 사라지지 않는 곰팡이들입니다. 환기가 잘 안되는 구조다보니 곰팡이가 더 잘 피는 것 같습니다. 2,000원의 행복이니 아낌없이 아주 쓱싹쓱싹 다 발랐습니다.

그렇게 약 2~3시간 정도 기다리고 나니 연해진 느낌이라 남은 젤들을 찬물로 뿌려준 후 화장실 바닥청소솔로 박박 문질러주니 확실히 많이 사라졌습니다. 효과 완전히 좋습니다. 실제 돈주고 직접 구매한 후기인만큼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다이소 곰팡이제거젤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세번째 후기

주위 사람들이 워낙 효과가 좋다고해서 저도 다이소에서 곰팡이제거젤을 구매해봤습니다. 창문이 없는 화장실들은 어느 누구나 우리집처럼 이럴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밑져야 본전으로 단돈 2,000원 밖에 안하기 떄문에 구매를 한 후 2통 정도 사서 아낌없이 아주 싹싹 발라줬습니다.

 

그렇게 2시간 뒤에 샤워기 물로 곰팡이제거제를 제거 했습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은 가성비 좋고 진짜 괜찮습니다. 지인분들에게 사진 공개하고 강력하게 추천을 했습니다. 창문없는 화장실 곰팡이 냄새도 심하지 않고 사용도 편하고 좋습니다. 원래 이런걸 몰랐을때에는 유한락스에 물 타거나 휴지에 락스 묻혀서 붙이느라 난리도 아니였는데 이제 그럴필요가 없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