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이케아 셀프서브 제품수령하는 방법

by 필립온 2020.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누나가 이사를 가게되서 테이블 및 의자가 필요하다하여 시간내서 집 근처 광명이케아를 들렸습니다. 사실 촌놈인지라 누나가 보내준 물건을 어떻게 찾아야하나 싶었는데 굉장히 직관적이고 체계적으로 찾게 되어 있더라구요!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이케아 물건찾기 방법 포스팅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작은 물건들은 그냥 바구니에 넣으시면 되지만 책상 및 의자같은 큰 물건들은 1층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구경하는 곳에서 구경을 한 후 내가 원하는 제품의 ‘셀프서브 구역’을 이케아 수첨 기록 및 사진을 찍어서 기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1층으로 내려가면 서브구역이 다이소 같은데 가면 상단에 구역이 정해진 것 처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건들 중 2종류로 나뉘어지더라구요! 하나는 실제 카트에 실을 수 있는 안무거운 것(저의 경우에는 의자) 그리고 테이블 같이 큰건 실제 들어서 가져가는게 아닙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각 서브구역 번호별로 상세하게 나와있으니까 숫자를 보면서 잘 찾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비슷한 물품이 있을 수 있으니깐 제품명과 진열대 및 번호 섹션을 잘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결제하는 곳에서 결제를 한 후 무거운 물건을 전달하는 별도 섹션이 있는데 아래 주문서를 보면서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실제 이렇게 무거운 제품은 26번 이라는 제품 받는 곳(광명 이케아 기준)에 선 결제 후 물품 수령을 하는 시스템으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그곳에 가면은 충전장소 및 쉴 수 있는 공간이 깔끔하게 조성되있습니다. 그리고 내 번호를 쉽게 볼 수 있는 전광판 까지 있으니까 쉽게 이케아 물건찾기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