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강남역 주차장 주말에 6,000원으로 종일 가능한 방법

by 필립온 2020. 8. 26.
반응형

주말에 강남역을 자주 찾는 분들이 있나요? 저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블로그 강의가 잡히면은 강남역을 오게 됩니다. 예전에 주차장을 찾지못해서 강남역 꼭대기 골목에 주차를 했는데 거기까지와서 불법주차 딱지를 붙이는 일 열심히하는 공무원들 때문에 그 이후에는 주차장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남역 주차장 주말에 6,000원으로 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위 주차장 어플 '모두의 주차장'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어플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장소 위치를 검색하면 주위에 가능 주차장이 보이는데 그 중 '종일권'이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종일권을 선택해서 구매한 후 주차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한 강남역 주차장은 '하이시티파킹 삼원타워 주차장'입니다. 이 어플에서 다른데가 시간당 비용을 받는거에 비해 삼원타워는 휴일 당일권 6,000원으로 하루 종일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해야 할 점은 주차를 한 후 한번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는건 안됩니다. 일회권으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돈 6,000원으로 강남역 주차장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시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았으면은 과태료 40,000원을 그렇게 허무하게 날리진 않았을텐데 말이죠.. 삼원타워 뿐만 아니라 모두의 주차장 어플에서 그날그날마다 특가로 이벤트를 하는걸로 알고있으니깐 강남역 주차장 찾는 분들이라면은 위에 어플 설치하셔서 저렴한 주차장 찾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어플 사용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써놨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