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기아자동차 K5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방법 누구나 가능해여!

by 필립온 2020.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K5 기아자동차 유저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스마트키 배터리 셀프교체방법입니다. 집 앞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시동을 껐더니 '띠링띠링'하는 소리가 들려서 뭐지?하고 봤더니 스마트키 배터리 전압이 낮다는 경고등이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에쿠스 배터리 교체하는 방법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K5 기아자동차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방법을 이번 기회에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K5 스마트키 배터리 입니다. 개인적으로 모양을 조금 멋지게 바꾸면 어떨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비싼 차가 아니기 때문에 스마트키에 투자하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키를 좀 더 멋지게 바꾼다면 폼나지 않을까요? 제 욕심입니다 하하!

 

 

 

 

 

 

기아자동차 K5 배터리 구매처 알아보기

K5 기아자동차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하는 방법 첫번째는 우선 스마트키 뒤쪽에 눌리는 버튼이 있는데 그 버튼을 누른 후 들어올리면 이렇게 열쇠키가 쑥 빠집니다. 그리고 일자 드라이버 및 대체할 수 있는 걸 가져와서 키 앞 부분 틈새에 끼운 후 위아래로 흔들어서 분리를 시켜줍니다. 그렇다면 아래와 같이 분리가 됩니다. 분리가 된 후 너무 쎄게 확 잡아빼진 마시고 천천히 힘을 주면서 앞뒤를 분리시킵니다.

 

 

 

그러면 이렇게 앞뒤가 분리가되며 사진처럼 나오는데 다른건 손대지 마시고 배터리를 건드리면 됩니다. 아까 일자드라이버로 배터리 틈새를 껴서 들어올리면 배터리가 쏙 빠집니다. 그럼 새로 구매한 K5 기아자동차 스마트키 배터리 (CR2032)을 끼워넣습니다. 그러면 배터리 교체 끝 !! ㅋㅋ너무 간단한걸 이렇게 글로 설명하려니 더 힘드네요 이래서 동영상을 촬영하나봅니다.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