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일러스트레이터 PNG&JPEG 확장자 변환하는 방법

by 필립온 2020. 8. 28.
반응형

 

일러스트레이터 Export로 PNG/JPG 이미지 저장하기, 안녕하세요 베르동체입니다. 오늘은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바로 PNG/JPG 이미지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포토샵 같은 경우에는 다름이름으로 저장하면은 PNG/JPG가 나오는데 일러스트레이터에서는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면 다른 형식만 나옵니다. 아래는 쉽고 간편하게 동영상을 올렸으니 동영상 청취바랍니다.

 

 

자! 우선 저는 이렇게 A3 사이즈로 포스터를 작성했습니다. 동네 게시판에 제가 운영하고 있는 디퓨저/캔들 온라인 쇼핑몰을 홍보하려고 만들었습니다. 잠깐 홍보를 해도 될까요?ㅋㅋ일러스트레이터 배우러 왔다가 무슨 홍보이나 쉽지만 부탁드립니다.

 

 

 

 

파일(File)에 가시면은 내보내기(Export)라고 있습니다. 이곳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포토샵처럼 다른이름으로 저장(A)로 가시는게 아니라 내보내기로 가셔야지만 일러스트레이터 PNG/JPG 확장자로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너무나 간단하고 쉽지죠?

 

 

그래서 내보내기로 해서 들어가면은 이렇게 여러가지 파일형식이 나오는데 사실 저도 다른건 모릅니다. 오로지 JPEG/PNG만 써봤습니다. 주로 PNG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지정을 한 후 내보내기를 누르면은 이미지 저장이 완료됩니다! 그래서 이미지화된걸 한번 아래에 보여드릴까요?

 

 

이렇게 파일로 저장이 됐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export(내보내기)해서 PNG/JPG 이미지 저장하는거 굉장히 쉽죠? 너무나 간단한거라 이상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