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PDF PPT변환 무료 홈페이지에서 한방에!

by 필립온 2020.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PDF를 PPT로 변환하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Smallpdf라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없이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할 수 있는 방법인데 너무 간단하고 좋았습니다. 1분 안에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글을 보기 귀찮으신분들은 하단에 동영상을 확인하시고 꼭 좋아요 구독 부탁드립니다!

 

먼저 하단에 링크걸려있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이 바로 Smallpdf라는 곳인데 작은 pdf라는 뜻이 무슨 뜻인지는 모르지만 아마도 간편하다 편리하다 그래서 Light한 의미겠죠? 이곳에는 PDF to PPT가 아니라 PDF로 만드는 방법들도 많이 나와있습니다. 참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곳이니깐 즐겨찾기 추가!

 

다양한 아이콘들 중에서 'PDF to PPT'를 클릭하면 됩니다. 클릭한 후 2가지 방법이 있는데 첫번째는 변환할 PDF를 마우스로 드래그를 직접해서 변화하는 방법이 있구요 클릭해서 폴더로 찾아들어가서 해당 파일을 클릭해서 불러들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PDF변환 사이트 알아보기

 

 

저는 인터넷창을 내리기 귀찮아서 클릭 한 후에 PDF를 PPT로 변환할 파일을 클릭했습니다. '유튜브 VEREDONGCE'라는 PDF 보이시죠? 클릭을 하면 끝! ㅋㅋ굉장히 간단하죠? 기다리면 Converting이라는 안내문이 나오는데 크기에 따라서 시간이 좀 상이한 것 같습니다.

 

 

위와같이 해당 PDF를 클릭하면은 Uploading이라는 화면이 나오다가 Converting이라는 안내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소요시간이 약 20초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PDF파일이 약 30장 정도 됐거든요 더 적은 PDF면은 더 시간이 빠르게 변환되겠죠?

 

변환이 완료되면은 위와 같은 안내문이 나옵니다. 'Done! Your PDF is now a PPT file. Please download your file below. 완료가 되었으니깐은 다운받으라는 말입니다. 그래서 우측 하단에 보면은 화살표 보이시죠? 화살표를 누르면은 PDF PPT로 변환할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하단에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완료가되서 폴더열기를 해서 파일을 확인하면은 이렇게 PPT로 변환되어 있습니다. 글로 구구절절 써서그러지 직접 해본다면은 소요시간 빼고는 굉장히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겁니다. 이상 유튜버 VEREDONGCE 블로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