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douyin TICTOK 중국어버전 설치방법

by 필립온 2020.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르동체 입니다. 오늘은 tictok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그냥 검색해서 다운받으면 될 것은 뭘 포스팅 쓰냐까지 하겠지만 전 tictok 중국판인 douyin 抖音을 설치하려합니다. 아마 별도 tictok 버젼이 왜 있는지 궁금해 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은데? 중국은 카톡, 페북, 트위터 등 외부국가가 개발한 SNS가 유입되서 국가를 혼탁하게 만든단 생각이 있는지 다 통제를 하거든요..참으로 대단한 나라입니다. 中国很好。 아무튼 tictok 중국버전을 설치할라면은 앱스토에서 국가를 바꿔야합니다. 중국으로 설정을 해야지 중국버전이 나오니 참으로 놀랍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선 앱스토어 들어가서 우측 상단에 보면은 프로필이 있습니다. 프로필을 누르며는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맨 상단에 있는 주소? 자신의 계정정보를 클릭합니다.

 

douyin 설치하는 방법 알아보기

 

 

그럼 위에 국가/지역 보이시나요? 국가/지역을 눌러서 카드, 사는곳을 설정해야하는데 자신의 실거주지를 넣어야하는가? 노노! ㅋㅋ 그렇지 않고 그냥 실존해 있는 주소를 넣어야하는데 전 북경에 한 호텔 주소를 인터넷에 알아 본 후 입력을 했습니다. 뭐 여러분들도 그대로 따라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우선 상단에 카드 설정은 좌측 카드처럼 해놓으면됩니다. tiktok 중국판 douyin 抖音 설치해서 결제를 하시지는 않을거자나요! ㅋㅋ그리고 주소는 우측같이 또는 다른 주소를 치시면 됩니다. Wangfujing은 도로 상세주소, 그 아래부터는 시, 구 순서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편번호를 써주시고 확인을 누르면은 약관이 나오고 그냥 확인확인 누르면 끝!

 

 

 

그 후 다시 douyin을 치시면 위와같이 抖音이라는 어플이름이 나옵니다. 한국을 국가로 설정했을때 douyin치면은 tictok이 나오지만 이렇게 국가를 중국어로 변경하면 tiktok 중국버전이 나타납니다. 나중에 중국어가 늘어난다면 한번 중국을 겨냥하여 재미난 sns생활을 해보고 싶네요! 이상 베르동체였습니다. 재미나고 흥미로운 영상을 알고싶다면 하단에 제 영상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