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드라마&넥플릭스

시지프스 시그마정체 김병철은 어떤 인물일까?

by 필립온 2021.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지프스 시그마정체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시그마 7화에서 이사장과 대화를 통해서 시그마가 처음 접근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갑자기 누군가 찾아와서 죽어가는 아내를 살릴 수 있는 약을 줘서 아내를 살린 후 회사에 대해 막대한 투자를 하겠다고 등장을 했습니다.

 

저도 7화까지 보면서 도대체 시그마가 왜 한태술을 쫓아다니면서 죽일려고 하는지가 궁금했습니다. 등장인물을 보니 시그마역으로 김병철 배우가 활약을 했습니다. 김한용 이사장은 아내를 살리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딸인 김서진과 시그마에 장기말로 움직일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우선 우리가 7화까지 보고 있다면은 알게된 사실은 시그마는 미래에서 온 인물이면서 한태술이 타임머신을 만들어 전쟁을 일으킬 수 있도록 만들려는 계획을 가진 악당이자 악당단체로 볼 수 있습니다.

 

 

 

시그마와 한태산이 처음 만난게 지하철에서 였는데 시그마는 지하철에 나오자마자 사람 한명을 돌로 내려 친 후 옷을 뺏어 위장 아닌 위장을 하게 됩니다. (사람이 그렇게 많은데 신고 한번 안한게 신기 할 뿐이죠? 그렇게 여관으로 주거지를 옮긴 후 그곳에서 은몬을 숨긴 후 자기가 생각한 작전을 수행했습니다.

 

그렇게 미래에서 온 경마, 복권 정보를 통해서 많은 돈들을 모았습니다. 더 나아가 주식 정보를 통해서 많은 돈을 투자해 더 많은 돈을 끌어 모았습니다. 이 장면들을 보면서 미래에서 온다면 진짜 돈 버는건 시간 문제겠구나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크크! 

 

 

그렇게 돈을 끌어모아 김한용 이사장에 접근해 루게릭 병이 걸린 와이프에게 치료제를 주면서 동시에 지금까지 벌어들인 돈으로 한태술에게 투자를 합니다. 왜냐면 한태술이 만들 수 있는건 바로 타임머신(업로더)이기 때문입니다. 그 타임머신 기계를 만들어야지 시그마가 계획하는 모든 것들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한태산이 알게되고 동생을 구하기 위해 다양한 접근을 하지만 그저 미친 사람으로만 취급당하고 맙니다.

 

도대체 왜 시그마는 업로더를 만들려하는거고 업로더가 만들어지면은 10월 31일 핵전쟁이 발생되고 사람들이 다 죽는 상황이 오게 된 것일까? 도대체 시그마는 왜 과거에 돌아와서 그 많은 돈들을 모아서 한태술이 업로더를 만들 수 있도록 막대한 돈을 드려 투자를 하고 이 세상을 불바다로 만들려하는걸까? 아직은 공개가 되지 않았지만 아마 개인적인 원한이나 한으로 인해서 세상을 다 없애버리고 싶은 마음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시지프스 뜻?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왕 시시포스를 의미한다!

 

시지프스 뜻?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왕 시시포스를 의미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가 연일 신시간 검색 순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면서 시지프스가 무슨 뜻일까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veredong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