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야핏 사이클 가격 및 결제방법과 실제후기 총정리

by 필립온 2021.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구매를 하고싶은 야핏 사이클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TV프로그램에서 방영이 되서 저게 뭐지?하면서 눈여겨 본겁니다. 사실 제가 유산소 운동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추울 때 뛰기도 그렇고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운동을해야되서 힘들더라구요!

 

특히 야핏 사이클이 전 매력적으로 느껴진 이유는 실제 자전거를 타는 기분 +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혼자 그냥 자전거를 굴리는거는 재미가 없지만은 실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간접적으로라도 내가 길을 따라서 자전거를 타고 간다는걸 느낄 수 있기 떄문입니다. 그래서 사이클을 달리는데 더욱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실내자전거 운동효과 5가지

첫번째, 체지방 분해에 탁월

다들 아시다시피 유산소 운동을 30분 이상 지속적으로 하면은 지방 연소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내자전거를 시속 25km 속도로 1시간을 타면은 약 800kcal 소모가 됩니다. 

 

두번째, 하체 근육 강화

자전거를 타면은 특히 허벅지 및 하체 전체적으로 많은 힘이 들어갑니다. 즉, 하체 근육이 강화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혈액순환에 가장 좋은 운동이 하체운동인거 아시죠? 마치 하체가 피를 공급하는 펌프 역할을 합니다.

 

세번째, 순환기와 폐기능 강화

자전거는 짧은 시간안에 다량의 산소를 내뱉는 유산소 운동입니다. 호흡을 할 때마다 산소량이 증가되고 자연스럽게 폐활량이 향상이 됩니다. 폐활량이 향상된다는말은 온몸의 혈액순환이 잘 돈다는 의미이며 원활한 혈액순환은 산소공급이 좋고, 우리 몸에 있는 이산화탄소 및 노폐물을 빠르게 제고하도록 도와줍니다.

 

네번째, 성인병 감소와 면역력 강화

위와 조금 일맥상통한 이야기이지만 혈액공급이 원활하다는것은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인슐린 호르몬을 활성화해 당뇨병을 줄이고 성인병을 예방해줍니다.

 

다섯번째, 과절에 좋은 운동이다

자전거는 상대적으로 하체 관절에 무리가 많이 없습니다. 왜냐면 서서 하는 운동 같은 경우에는 하중이 관절쪽에 가지만 자전거는 앉아서 하는 운동인만큼 하중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무릎 관절에 많이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입니다.

 

야핏 사이클 특징

야핏사이클은 전 세계 500만명이 즐기는 홈트이며 메가 트랜드 사이클입니다.

·1시간 최고 1,000kcal 소모(애프터번 적용시)

*애프터번이란 고강도 유산소 운동 + 짧은 휴식을 반복해 운동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높은 칼로리를 소모하는 현상

·러닝 대비 관절에 무리가 없음

·유일한 유&무산소 동시 운동

·전용 어플 연동으로 재밌게 운동

·층간 소음 걱정 없는 벨트 구동

·집안 어디든 자유롭게 이동식 휠

·흔들림 없이 안전한 넓은 프레임

·집안 어디든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

 

 

많은 사람들과 함께 운동해보세여!

트레이닝 모드, 레이싱 모드, 라이딩 모드로해서 수 많은 유저들이랑 함께 실내에서 외부 자전거를 타는 것 처럼 신나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사이클을 타면서 동기부여로 끝까지 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의지가 약한 분들이라면은 더 이상 걱정하지 마시고 야핏 사이클에 몸을 맡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게임을 하듯 즐겁게 게임을 했을 뿐인데 보상을 받으면서 만족도도 느낄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모드, 레이싱 모드, 라이딩 모드 총 3가지 모드고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트레니닝 모드 같은 경우에는 전문 강사들의 동영상을 보고 거기에 맞도록 트레이닝을 받으며 라이딩이 가능하고 레이싱 모드 같은 경우에는 친구들과 경쟁을 붙으면서 말 그대로 레시싱으로 라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이딩 모드는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매일 트레이닝 모드로 강사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컨디션이 좋은날에는 레이싱 모드로 그리고 주말 같이 여유롭게 타고 싶을 때에는 라이딩 모드로 진행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매우 조용한 사이크

견고한 프레임이기에 자전거를 굴려도 층간 소음에서도 자유로운 사이클입니다. 실제 실험을해보니 조용한 도서관 수준인 평균 데시벨 40이하입니다. 

야핏 사이클 가격 및 결제정보

정확한 야핏 사이클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 우선 렌탈 관련 문의를 드렸더니 해당 사이클은 렌탈 형식이 아니라 기기 평생 소장상품인데 여기서 '사이클 기기 뿐만 아니라 + 갤럭시탭 S7 + 사이클 전용 앱 1년 이용권 + VOD 500 + 얼리버드 한정 사은품 3종(안장, 매트, 태블릿 거치대) + 40만원 상당 야나두 왕초보 강의 1년 수강권'까지 포함됐는데 해당 가격은 정가 490만원에서 최대 73%(3,577,000원)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그럼 490만원 또는 최대 할인된 1,323,000원이 없기 때문에 할부가 가능하냐 물어보니 카드결제 24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에 할인된 가격으로 24개월 무이자 할부라면은 매월 55,000원 정도에 금액이 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최대 73%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받아야하는지 유선으로 요청을 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러분들도 홈페이지 가셔서 할인혜택 정보를 받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어머님이 실내 사이클을 구매했는데 너무 좋아서 구매를 한번 해볼까 생각을 했었는데 이런 야핏 사이클이 있으면 정말 좋겠네여! 우선 와이프한테 물어보고 허락을 하면 구매를 할 것이고 안된다면 쿠팡에서 10만원 초반데 그냥 실내사이크를 타려고 합니다. 과연 저의 운명은!!

 

야핏 사이클 내돈내산 후기

다른건 다 좋다. 우선 페달이 다른 사이클이랑 뭔가 불편하고 이상하고 안정적이지 않다. 하지만 확실히 몰입감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순식간에 가는 마법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어서 지루해서 운동을 못하는 사람들은 더욱 신나게 운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