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패스트파이브로 사무실이전 간편하게! 1인실 가격도 알아보자

by 필립온 2021.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스트파이브 관련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패스트파이브는 임직원 수 100명~1,000명 규모의 기업들을 위한 한국 최초 사무실 이전 + 운영 원스톱 솔루션 오피스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사무실을 새로 알아보면서 돈 낭비, 시간 낭비, 감정 낭비를 줄여주는 곳입니다.

 

·돈 낭비 사례 : 인테리어 업체에 낚여서 2억이나 낭비해버린 케이스, 사무실 인테리어 업체를 정하면서 다른 업체보다 제안 금액이 저렴한 곳을 선택했는데 추가되는 항목이 왜 그렇게 많은지 결국 2억이나 초과하고 공사 일정도 1개월이 미뤄진 경우

 

·시간 낭비 사례 : 전문성이 떨어지는 업체와 계약했다가 1.5개월이면 된다고 했지만 3개월이 걸렸고 또 하자 보수로 1년 넘게 고생을 했습니다. 중개사에서 소개해 준 인테리어 업체와 계약했는데 자재 수입 등의 핑계를 대면서 시공 일정을 계속 미루고 공사 이후에도 하자 보수 신청은 연락을 안받아 사무실 이전하고 1년 이상 고생한 경우

 

·감정 낭비 사례 : 사무실 이전 전후 체크할 업무만 수십가지! 스트레스 없는 사무실 이전을 해야한느데 사무실 이전 관련 업무 스트레스로 2명이나 퇴사하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부동산, 인테리어 등 생소한 분야를 책임져야 하는게 큰 부담인 경우

 

 

패스트파이브 오피스 솔루션이란?

첫번째, 매물추천

희망하는 위치, 규모에 맞춰 전문 부동산 인력이 최적의 매물을 추천해줍니다.

 

두번째, 공간 컨설팅

인터뷰, 현장 리서치, 데이터 기반 동선 분석을 통해 실제 업무 형태와 기업 문화에 맞는 공간을 제안합니다.

 

세번째, 디자인·시공

사무 공간 디자이너와 시공 전문가가 레이아웃 및 디자인, 인테리어 시공, 감리까지 세심하게 진행합니다.

 

네번째, 운영

네트워크 초기 세팅, 건물 유지보수, 청소·비품 관리까지 전담인력이 운영을 도와드립니다.

 

오피스 솔루션의 4가지 약속

첫번째, 매물 중개에 대한 중개수수료 제고(ZERO)

패스트파이브 부동산 전문팀이 보유한 방대한 사무실 매물 풀을 바탕으로 중개수수료 없이 최적의 삼쉴을 찾아줍니다. 만약 직접 사무실 이전 진행을 하게되면은 거래가의 0.9% 중개수수료로 강남역 인근 130평 사무실 기준으로 약 3,150만원의 수수료를 지급해야 합니다. 하지만, 패스트파이브 보증금, 월 임대료 상관없이 수수료 0원

 

두번째, 잡지에서나 보던 예쁜 사무실을 만들어 드립니다.

포트폴리오, 디자인 시안만 보고 결정해야 하는 인테리어는 사실 실제 결과물이 달라도 번복운 불가하고 비용도 낭비됩니다. 하지만, 제시한 시안과 동일한 인테리어로 증명하고 보여드립니다.

 

세번째, 효율적인 사무실을 만들어 드립니다.

재택근무, 원격 근무 활성화, 소프트웨어 활용, 공용 공간 선호 등 무조건 넓은 사무실이 좋은 시대는 끝났습니다. 회사에 맞는 효율적인 사무공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변화하는 업무 패턴, 기업의 특성을 반영하지 않고 공간을 만들면 보증금, 임대료 낭비로 이어집니다.

 

네번째, 패스트파이브 오피스솔루션은 원스톱입니다.

사무실 이전 한번 하면은 경영지원팀, 총무팀 분들이 폭삭 늙는다는 얘기 들어보셨죠? 수 많은 업체들이 일일이 만나실 필요 없이 원스톱으로 쉽고 간편하게 풀어드립니다. 직접 발품 팔아 사무실을 구하려면 최소 15개 업체와 30회가 넘는 미팅을 해야 하는데 그럴 필요 없습니다.

 

 

패스트파이브 1인실 가격

최근에는 1인 기업이 많이 생겨나서 카페, 집 등 다양한 공간을 찾곤합니다. 패스트파이브는 이런 1인 기업 사장님들을 위해 '초역세권 프라임급 빌딩, 감각적인 메인라운지, 나만의 조용한 개별 업무 공간, 시리얼, 맥주, 커피 0원, 규모별 미팅룸&세미나룸, 스튜디오가 있는 공간을 마련해줍니다.

 

·프라이빗 오피스(월 60만원~) : 미팅룸, 라운지 등 모든 공용 공간과 함께 독립 사무공간 이용으로 프리랜서 및 1인 기업, 1인 전용 공간이 필요한 기업에게 제공합니다.

 

·오픈형 데스크(월 30만원~) : 오픈형 데스크 전용 좌석 또는 메인 라운지의 비지정 좌석을 24시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5인 미만 스타트업, 프리랜서 및 1인 기업에에 제공합니다.

 

·패파 패스 에브리데이(월 33만원~) : 패스트파이브의 여러 가운지를 업무 공간으로 자유롭게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운지 패스(에브리데이), 투게더 패스 신청시 매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패파 패스 위켄드, 나이트(월 13만원~) : 주말 또는 저녁시간에만 합리적인 가격에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운지 패스(위켄드)는 주말 이용, 라운지 패스(나이트)로 저녁 6시부터 이용을 합니다.

 

 

패스트파이브 지점 위치

저는 개인적으로 오픈형 데스크 또는 패파 패스 나이트를 이용하고 싶네요! 지점에는 여의도, 영등포, 홍대입구, 광화문, 시청, 을지로, 신사, 서초, 교대, 신논현, 강남, 역삼, 선정릉, 선릉, 삼성, 서울숲, 성수가 있습니다. 저는 영등포가 가장 가깝기 때문에 영등포쪽으로 한번 알아봤습니다.

 

전 다음주 수요일부터 퇴사를 하는데 티스토리 수익, 쇼핑몰 운영 등 해야할게 많습니다. 아무래도 집에서하면 좋긴하겠지만 집에서는 집중력이 저하되서 사무실을 임대하여 집중적있게 일을 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