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엔구 화상영어 프로그램 소개 및 후기 총정리

by 필립온 2021.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엔구 화사영어입니다. 엔구화상 영어는 1:1 화상영어이면서 실시간 수업으로 모바일, PC등에서 온라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10,000+ 강사, 110+ 국가의 다양한 영어 강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8,000+개 풍부한 강의교재(비즈니스, 시험, 어린이, 회화 등 무료 교재), 데일리뉴스(매일 업데이트 되는 시사 교재),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 없이 편리하게 화상영어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엔구 화상영어 프로그램 소개

해당 프로그램은 총 4단계로 나뉘어집니다. 1-3(Beginner, 영어회화 기본 다지기), 4-6(Intermediate, 자신감 있게 영오로 대화), 7-8(Advanced, 다양한 상황에서 능숙한 의사소통), 9-10(Proficient, 원어민 수준의 영어회화)로 총 4단계로 나뉘어 왕초보부터 고급까지 학습 컨텐츠가 이루어집니다.

 

학습에는 '일상회화, 비즈니스, 엔구 주니어, 여행 및 문화, 문법으로 자신에게 맞는 컨텐츠를 공부할 수 있으며 매일 최신 시사의 데일리뉴스를 받으면서 시사에 대한 회화 및 단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1. 일상회화 영어공부

데일리 뉴스, 회화, 사진 묘사하기, 건강&라이프스타일, 여행&문화, 어린이영어, 세계문화가 있습니다. 일상생활을 위해 영어회화를 공부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교재 및 화상영어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길르고 싶기' 때문에 회화쪽으로 좀 더 알아봐야겠네여!

 

 

2. 비즈니스

영어를 사용하는 직장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폭 넓은 표현을 다루는 교재입니다. 일반적인 직장 생활의 예시를 통하여 전문적이고 매너있게 소통하는 법을 학습할 수 있는데 비즈니스 기본 영어부터 다양한 종류의 비즈니스 회의와 프리젠테이션하기부터 차트와 그래프를 설명하기 위한 표현 교재도 있습니다.

 

3. 문법(Grammer)

초보자에서 상급자까지 영어 문법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교재입니다. 정확하게 말하고 쓰는데에 필요한 영어 문법의 기본 개념을 배울 수 있고 문장구조, 동사시제, 전치사 등이 주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초문법부터 고급문법까지 폭 넓은 문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엔구 영어회화 강사진소개

검증된 다양한 강사진들이 많습니다. 특히 홈페이지에 자신이 원하는 국적, 검색조건, 태그에 맞게 설정해서 자신이 원하는 영어강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한번 Native Tutors, 20세~29세, 여성으로 한번 검색을 해봤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총 353명의 강사진이 나왔구요 캐나다, 미국, 영국 등 Native Tutors들이 나왔습니다.

 

각 강사마다 평점후기와 평점을 볼 수 있어서 얼마나 잘하는 강사인지 확인할 수 있고 Kennedy라는 강사님은 59개 평에 별점 5점에 훌륭한 강사네여! 저러분에게 받으면 더욱 고급스킬을 배울 수도 있겠죠?

 

엔구 영어회화 가격

가격은 1개월, 6개월, 12개월에 따라 달라지는데 6개월은 33%, 12개월은 50% 할인이 됩니다. 카테고리는 '주2회 수업, 주3회 수업, 주4회 수업, 매일1회 수업, 매일2회 수업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저렴하다고 12개월 할부로 구매를 하지말고 우선 1개월을 해본 후에 나에게 맞게끔 오랫동안 할거면 6개월, 12개월을 정하셔서 구매를 한다면은 더욱 저렴하게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12개월 수강시 50%할인, 신세계 상품권 최대 3만원, 친구 추천시 프리미엄 티겟, 친구 추천하면 상품권 1만원을 더 드린다고 합니다. 소소할 수 있지만 또 이런 혜택들을 이용한다면은 몇만원의 혜택을 이룰 수 있으니 아래 이벤트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엔구 화상영어 실제후기

정확한 후기를 위해서 네이버에 엔구 내돈내산이라고 검색을해서 실제 후기를 한번 정리해보도록 했습니다. 블로그 1위~5위까지 전체적인 평을 한번 종합적으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점 : 수업취소가 30분전에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피드백이 빠릅니다, 원하는 수업 선택이 가능합니다, 수업 후 피드백이 워낙 좋아서 열심히 복습이 가능합니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자체무료교재가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유연한 수업시간, 선생님이 교재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단점 : 한달이나 여러개 수업을 미리 예약할 수 없고 1회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인터넷환경이 좋지 않는 선생님들이 있어서 25분 수업시 1분을 날려먹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매일 바뀝니다, 강제성 문제가 있어서 의지 반약은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