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자동차

로드몬스터 퍼스트 퀵디테일러 컴파운드 제품성능 및 내돈내산 후기

by 필립온 2021.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한 컴파운드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품이름은 바로 '로드몬스터 퍼스트 퀵디테일러'입니다. 제품에 대한 성능 및 어떤식으로 컴파운드가 되며 실제 구매를 해서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드몬스터는 100% 환불보장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반품, 교환 가능기간은 수령후 14일 이내까지이며 반송 수령 후 환불,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러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차량관리 비흡한 초보분

·쉽고 간편하게 명품 광택을 내고 싶은분

·새 차같은 도장면을 원하시는 분

·각종 차량 오염이 지긋지긋한 분

·강력한 코팅 레이어링을 원하시는 분

·시공업체의 비싼 비용 때문에 방문이 꺼려지시는 분

·유해 성분 없는 퀵 디테일러 제품을 찾으시는 분

·일상생활 속 미세스크래치가 신경쓰이는 분

 

 

찌든때를 방치하면 차가 망가집니다. 지하주차장 석회수/산성비, 공해오염물, 조류배설물로부터 차를 보호하세요!

 

로드몬스터 퍼스트 퀵디테일러 특징

#고급광택

뿌리고 닦아주면은 거울처럼 선명한 고급광택을 볼 수 있습니다. 언제나 새차처럼 고광택을 느껴보세여! 거울처럼 빛나는 깨끗한 차량을 만들 수 있습니다.

 

#광택복원력

차에서 잃어버린 광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은 좌측은 사용전이며 우측은 사용후입니다. 확실한 광택효과를 볼 수 있죠?

 

#올인원타월

· 고중량의 초극세사 원단으로 도장면 손상을 최소화 합니다.

· 차량 실내외 어디든 다용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털 빠짐, 변형이 적은 강력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코팅

뿌리고 닦아주시면 강력코팅이 가능해져 오염물질이 차체에 남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얇지만 강력한 막을 형성하여 코팅효과를 줍니다. 코팅으로 인해 발수효과까지 가능해 매끄러운 표면으로 물 맺힘 걱정없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차를 아예 모르는 분들도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뿌리고 닦기만하면 멋진 광택을 만들 수 있으니 누구나 가능하겠죠?

 

 

#강한지속력

세차 후 물기를 제거하면 차량표면에 흠이 생깁니다. 건조된 차량 도장면에 퀵 디테일러를 분사하면 위에 사진처럼 합성 폴리머와 거친 차량 도장면이 결합됩니다. 거기에 합성폴리머입자로 견고한 코팅막이 형성되며 탄탄한 코팅과정으로 더욱 오랫동안 코팅 효과가 지속됩니다.

 

1회를 사용할 경우에는 '도장면에 형성된 얇고 강한 피막이 미세한 흠집 및 스크래치를 덮으며 광택 코팅'이 됩니다. 거기에 2회 이상 사용하면은 '도장면에 피막이 여러 겹 형성되어 더욱 강한 효과'를 보입니다.

 

#안정성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확제품 확인결과 안전기준 적합이 나온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MIT, CMIT, 형광증백제 등 유해물질 불검출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로드몬스터 퍼스트 퀵디테일러 사용방법

01. 세차 후 차체 표면을 건조해주시고 사용 전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주세요

02. 도장면 전체를 한번에 분사하지 말고, 부분적으로 분사하면서 깨끗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03. 표면에 얼룩이 남은 경우에는 물 또는 젖은 타월을 사용하여 한번 더 닦아내주세요.

 

궁금한사항 정리

Q. 차량 일부에 PPT 필름 시공이 되어있는데 사용해도 될까요?

문제없이 사용해도 됩니다. 타월 버핑시, 필름이 손상되지 않도록 약하게 버핑해주시면 됩니다.

 

Q. 얼마전 유리막 코팅 시공을 받았습니다. 유리막을 오래 유지하려고 사용하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기존의 유리막 코팅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면 더욱 뛰어난 보호층이 형성되는데 도움이 됩니다.

 

Q. 하드 왁스로 레이어링하고 있는 차량에 가끔씩 간편하게 사용하려고 합니다. 탈지 후 사용해야 할까요?

탈지 없이 바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로드몬스터 퍼스트 퀵디테이럴 내돈내산

효과는 좋지만 응근히 힘든 고체왁스는 저리가라! 실제 사용을 했더니 고급스럽게 광택이 잘 나오고 놀랄 정도로 블링블링한 차량을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실제 2회 이상 사용을 했더니 도장면에 피막이 여러겹 형성이 되서 더욱 오랫동안 광택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하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