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자동차

블랙팟 탈취제 효과가있을까? 내돈내산 후기정리

by 필립온 2021. 5. 20.
반응형

자동차 실내 공기를 정화해주는 강력한 자동차탈취제로 소문이 난 블랙팟 탈취체는 어떤 원리이며 실제 효과가 있을까에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확실한 효과가 있는지 판매처에서는 100% 환불보장제로 운영을 하고 있구요 현재 2019,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로 고객만족브랜드 차량용품 부문에서 유명한 제품이네여!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차내 악취가 고신이신 분

-차내 세균 제거를 원하시는 분

-오랜 시간 지속되는 탈취제를 원하시는 분

-안심 성분 제품을 찾으시는 분

 

 

담배냄새, 신발 및 우산, 발시트, 과자부스러기 때문에 실내 공기가 안좋았다면 제품 하나로 살균효과를 볼 수 있는데 과연 어떤 원리일까요? 차내 악취를 방치할 경우에 세균 및 곰팡이가 지속적으로 자라서 폐에도 좋지 않다고 합니다.

 

실내 세균이 건강에 좋지 않다

가끔 차를 타다보면은 청소를 잘하는데도 불구하고 분위기를 망치는 그리고 찾아도 그 불쾌한 냄새를 찾을 수 없을때가 있습니다. 공기가 차량 내에서만 도는 것이 문제인데, 냄새나는 공기에는 세균도 다소 포함돼 있어 냄새가 많은 차량을 장기간 운행하게 되면 건강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차량 내부를 청소할때에는 실내 악취를 불러일으키는 요소를 우선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블랙팟 탈취제는 불쾌한 악취제거, 효과적인 강력살균, 간편한 차내 공기전환, 유해성분 불검출로 인체에 무해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블랙팟 탈취제 제품특징

 

#악취제거

해당 제품은 '냄새 분자를 포집 및 분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일반 탈취제는 그냥 향으로 코팅을 한다면 해당 제품은 악취 및 냄새를 분자해서 분해하기 때문에 근본적인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실제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탈취시험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황화수소, 메틸머캅탄, 아세트알데하이드'가 불검출 된 인체에 무해한 제품입니다.

 

#강력살균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KTR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시험결과 99.9%세균을 말끔하게 제거합니다.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녹농균, 바실러스 세레우스균을 제거하며 99.9%에 놀라운 효과를 보여줍니다.

 

 

#공기전환

차내 공기를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습니다. 실제 차량 내부 오염도를 핸들은 오염도 620에서 13으로 시트는 487 오염도에서 47로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소독만해도 냄새가 없어진다는 점 다들 알고계시죠?

 

무슨 원리일까?

블랙팟 탈취제는 제품을 활성화 할 경우 이산화염소가 발생합니다. 이산화염소는 '우수한 살균력을 가진 성분임과 동시에 안전한 물질'이기 때문에 과학적으로도 살균효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사용방법

01. 스틱 양 끝을 잡고 살짝 힘을 주어 구부립니다.

 

02. 딱! 소리가 나면 활성화가 시작됩니다.

 

03. 사용하고자 하는 위치에 비치합니다.

04. 색이 하얗게 변하면 교체합니다. (권장 : 30일 후 교체) 

 

주의사항

-제품을 여러 차례 반복하여 꺾으면 파손될 수 있습니다.

-제품 특성상 온도 및 사용 공간 등에 따라 반응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으며, 스틱 활성화 후 1~2일 사이에 서서히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40도 이상 고온에서의 보관을 위한 특수 코팅지 사용으로 테이프를 붙인 부분이 노랗게 보일 수 있으나 활성화된 상태가 아닙니다.

-실내 온도가 높은 계절에는 직사광선을 피해야 하기 때문에 큐방(고무흡찬판)을 사용하지 말고, 차량의 문 하단 수납공간 또는 차량 아래 부분에 넣어서 사용하세요!

 

 

우선, 블랙팟 차량용 탈취제 내돈내산 후기를 봤는데 사실 내돈내산이란 후기가 없고 업체 협찬을 받은 포스팅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실제 후기는 알려드릴 순 없지만 대부분 담배냄새 제거를 위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