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국내여행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일정 및 가격

by 필립온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에만 있기 답답할때에는 밖에 나가서 자연과 함께 어울리는것도 좋지 않나 생각을합니다. 특히, 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다는건 더욱 의미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오늘 소개할 행사는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 가평군 상면 행현리 622-3'

에 위치한 곳입니다. 서울에서도 접근성이 좋아서 언제든지 갈 수 있는 나들이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일정은 2021년 4월 10일(토)~2021년 5월 19일까지라 약 11일 정도 남았네여! 주말이면 2번 정도 남았으니 주말에 시간내서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용요금

#개인입장

· 어른 : 9,500원

· 청소년 : 7,000원

· 어린이 : 6,000원

· 어른(경로, 유공자, 장애인) : 7,500원

· 어린이, 청소년(장애인) : 5,000원

· 어른(가평군민) : 6,500원

· 어린이, 청소년(가평군민) : 4,500원

 

#단체입장(평일만 적용가능)

· 어른 : 8,500원

· 청소년 : 6,000원

· 어린이 : 5,000원

· 어른(경로, 유공자, 장애인) : 6,500원

· 어린이, 청소년(장애인) : 4,500원

*평일, 30인 이상만 적용 가능하며 예약 필수입니다. '1544-6703'

 

아침고요수목원 오는방법

#자가용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산 255)를 네비에 입력해서 찾아오시면 됩니다.

 

#대중교통

1.청평터미널 도착 : 터미널(동서울, 지방터미널 등), 청량리환승센터 1번 출발

2.청평역 도착 : ITX청춘열차, 경춘선 이용

3.시내버스 : 청평터미널, 청평역 → 아침고요수목원

 

· 버스 : 터미널(동서울, 지방터미널 등) 또는 청량리 환승센터 1번에서 출발하여 청평터미널 도착

· 지하철 : 경춘선을 이용하여 청평역 도착

· 용산역 또는 청량리역에서 출발하여 청평역 도착

· 청평시내에서 수목원까지 정체 없이 약 20분이 소요되며, 요금은 15,000원 안팎입니다. (청평택시 031-584-1183)

 

#시내버스 시간표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행사내용

봄꽃축제라는 타이틀답게 봄에 필 수 있는 예쁜꽃들이 산허리를 따라서 정원이 꾸며져있고 튤립, 철쭉 등 아름다운 봄꽃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지금은 조금 더운 초여름 날씨라 그 꽃내음의 짙음을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아침고욕수목원은 산안에 있기 때문에 주위에 흐르는 물소리부터 지저기는 새소리까지 가만히 듣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곳이기 때문에 가평에 놀러간다면은 한번쯤 돌려볼만한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천천히 길을 따라 걷다보면은 관람하는 소요시간은 약 2시간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번 가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크기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한바퀴 쭉 돌면서 이런저런 구경을 하다보면은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갔지?라고 생각할것 같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가족동물원

아침고요수목원과 별대의 기관인 아침고요가족동물원은 가족형 테마파크로 강아지, 대형앵무, 중소형앵무, 핀치류, 공작, 닭류, 나귀 등 다양한 동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자연을 어른들이 좋아한다면은 동물원은 아이들이 훨씬 좋아하겠죠?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와 그렇게 먼 거리가 아니기 때문에 한번쯤 들려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물 종류에는 벵골호랑이(인도, 방글라데시 등에 살고 있다. 토종 시베리아 호랑이에 이어 두번째로 큰 호랑이), 알파카(남아메리카 안데스 산악지대에 살고 있는 낙타과 동물, 귀여운 외모로 인기가 많다), 반달가슴골(천연기념물 제329호, 반달 모양의 흰무늬가 있다), 일본원숭이(원숭이류 가운데 가장 추운 북부지방에 살고 있다. 짝짓기 철이 되면 성숙한 원숭이는 얼굴과 엉덩이가 빨개진다), 강아지(총 22종의 삽살개, 차우차우, 티베차마스티프, 아프간하운드 등 22품종 27마리의 강아지), 조류(대형/중소형 앵무, 핀치류. 공작, 닭류, 원앙, 오리 등 총 56종의 조류, 초식동물(자넨염소, 꽃사슴, 토끼, 당나귀, 기니피그 등 다양한 초식동물이 있습니다.

 

*위치는 아침고요수목원 정문에서 약 800M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 3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