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국내여행

아고다 환불불가 취소 기프트카드로 받았습니다!

by 필립온 2020. 8. 27.
반응형

아고다 환불불가 상품 환불 후기 입니다 !

12월에 떠나기로한 다이빙 여행이 회상 일정으로 인해 취소가되고... 항공권은 변경 수수료 물고 일정 변경을 했고, 다이빙샵 사장님께도 잘 말씀드려 일정변경 완료를 했는데...이제 아고다 너만 남았다.

아고다 환불불가 상품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저렴한 대신 말그대로 환불불가 !!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홈페이지로 들어가 확인해보기로 했습니다.

 

www.agoda.com 

 

Agoda | Free Cancellation | Booking Over 2 Million Hotels & Flights

Free cancellation available | Discounts on 2 Million hotels, homes and flights | Over 20 Million reviews | Last minute deals | Safe & secure

www.agoda.com

 

 

 

 

환불불가 상품 환불 확인을 위해 홈페이지 접속후 로그인 우측 상단에 내 이름을 클릭하면 마이페이지가 뜨는데요 마이페이지에서 예약관리로 들어가줍니다.

 

 

아고다 환불불가 상품은 환불을 받은상태라  현재 예약한 리조트로 예시를 들겠습니다 !

예약관리 클릭하면 투숙 예정 예약화면에 내가 예약한 숙소 정보가 나오고 파란 박스에 예약 관리하기 를 한번더 클릭해줍니다.

 

 

아래로 계속 내리다 보면  파란색의 예약 취소하기 화면이 나오고 그 위에는 현재 환불 했을경우 얼마까지 환불이 가능한지 나옵니다. 지금 예약건 같은경우에는 예약 무료취소이지만 전에 예약건 같은경우에는 부분 환불만 가능하다고 나왔었습니다.

아고다는 환불규정을 제시했고 나는 그걸 알고도 예약을 했기에..전적으로 내책임지이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고객 센터 직원분께 사정을 설명하고 환불을 받아보려고 시도를했으나 고객센터 전화 연결되는데 더힘들더군요...반은 포기하는 마음으로 메일을 보내고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메일 주소 : KR.service@agoda.com

거지 같지만 이미 포기한 상태이기도하고해서 구구절절 마음을 담아 한번 메일을 보내봤습니다.

오전9시쯤 메일을 보냈는데 몇일 지나서 답변이 올거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2시쯤  핸드폰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처음엔 모르는 이상한 번호라 안받으려고 했는데 왠지 촉이 기분좋은 촉이라 받았더니 아고다 상담원님의 반가운 목소리가 !!

메일보고 전화드렸다면서 변경을 원하는 날짜를 정확히 물어봤고 호텔측과 전화해보고 다시 연락을 준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아고다 환불불가 환불을 받을수 있는건가 하고 설레이기 시작함.. 잠시후 다시 연락이 왔는데 호텔측에서 변경 해줄수 없다고 한다는 말을 전달해줬고 잠시 침울 했으나 센스 있는 상담원님의 말에 빵터짐 "고객님께서 김장을 하러가는것도 아니고 다른데 놀러가서 취소하는것도 아닌데  회사 일정때문에 그러는 건데 최대한 환불을 도와드릴게요" 라고 하셨습니다 ㅋㅋㅋ그래서 지금 취소하면 결제한 부분의 반만 취소가 되지만 반은 아고다 기프트카드로 환불해주겠다고 !!

감사합니다하고 웃으면서 전화종료 하고 메일을 확인해봤는데

 

 

환불불가 금액만큼 기프트카드가 와있었습니다. 사랑해요 아고다  카드 환불 취소도 잘 끝났고 , 환불 받은 기프트카드로 휴가 변경된 날짜로 리조트 예약을 했습니다 !  전에 속초 여행갔을때도 마레몬스 호텔 예약했다 호텔측 패키지 상품이 더 나아서 아고다 고객센터를 통해 아고다 환불불가 였던 상품 취소하고 재예약한 경험이 있는데, 부득이하게 환불불가 상품을 환불해야 할 경우라 올때 고객센터로 문의먼저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가장좋은건 안전하게 환불불가를 피하던지...일정을 변경하지 않는것이 가장 좋겠죠 ! 이상 아고다 환불불가 환불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