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국내여행

홍천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온라인으로 예약하기

by 필립온 2020. 9. 4.
반응형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예약/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시간/비발디파크 가산디지털단지 보드를 타기 위해 비발디파크를 가기전에 반드시 필요한 것은 바로바로 '셔틀버스 예약'하기 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셔틀버스 예약은 출발 전일 17시(오후 5시)까지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을 하게되면 비발디파크 셔틀 운전기사 분께서 앞에서 체크를 하십니다. 예약을 안하고가면..못탄다는거죠...정보를 중요시하는 베르동체이기에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시간을 포샾으로 이어붙여 아래처럼 사진첨부했습니다!

 

 

 

 

아래는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예약하는 링크 주소입니다. 

http://www.daemyungtourmall.com/Html/dmzone/shuttle/default_shuttle.asp?pgcode=bus

기본적으로 셔틀버스는 왕복으로 예약해야 합니다. 전 가산디지털단지 →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 신촌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비발디파크 가산디지털단지 셔틀버스는 어떻게 타야하는지 GOGO!!

 

 

가산디지털단지 셔틀버스는 6번 출구로 나갔습니다. 하지만 1호선 타고 오실때는 7번 출구로 나오셔서 오셔도 됩니다. 그 방법은 있다가 설명드리겠습니다.

 

 

6번 출구로 나오면 위와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7호선라인에는 6번출구로 나오면 되구요! 1호선라인에는 7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오시면 됩니다.

 

 

 

 

가다보니깐 버스 정류장이 있는데 버스를 타고 오는분은 버스 번호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는 버스만 있다면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타는 곳에 한방에 GOGO 할 수 있습니다.

 

 

걷다보면 우측에 보이는 가산디지털단지역입니다. 저쪽이 7번 출구로 나오는 쪽입니다.

 

 

셔틀버스는 바로 전봇대 있는 이곳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The Coffee Bean 앞 횡단보도에서 서 있으면 멀리서 비발디파크 셔틀 버스가 오구요 기사님이 내리셔서 인원체크를 하십니다. 시간도 매우 정확하구요 소요시간은 1시간30분~40분 정도 걸리고 상황에 따라 좀 변동 될 수 있다고 안내를 해주시네요!! 이상 베르동체의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예약/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시간/비발디파크 가산디지털단지 셔틀버스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