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롯데월드 매직패스 가격과 꿀팁은 키오스크에 있다

by 필립온 2022. 1. 31.
반응형

롯데월드매직패스

롯데월드에 가게되면은 매직패스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하지만, 조금 불편한 진실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매직패스는 내가 예약을 하면은 언제든지 놀이기구를 빨리 탈 수 있겠지?라고 생각을 하지만 '한정된 시간, 한정된 예약수'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막상 사용하지도 못하고 오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정보화 시대로 누가 정보를 더욱 빠르게 습득하고 남들보다 다르게, 남들보다 빠르게 접근하느냐에 따라서 내가 원하는 것을 챙겨올 수 있습니다. 그럼 롯데월드 매직패스 가격과 꿀팁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해당 포스팅은 제 경험 + 다른 블로거들 정보를 취합해서 가져온거기 때문에 80% 이상은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하오니 롯데월드 가시기전에 꼭 챙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가격

우선, 롯데월드 매직패스는 2가지가 있습니다. 자유이용권을 구매한 후 현장에서 추가적으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3회 매직패스(다만, 경쟁을 통한 예약이 필요함)와 매직패스 프리미엄으로 유료상품으로 구매를해서 '원하는 어트랙션을 예약없이 바로 즐기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우선, 매직패스 프리미엄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매직패스 프리미엄

해당 상품은 위에서 이야기했던 것과 같이 '예악없이 바로 즐기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우리가 서비스입니다.

·대상 : 당일 종합이용권 또는 파크이용권 이용고객, 연간이용고객(구매당일 한정, 1인 1매사용)

→ 즉, 매직패스 프리미엄은만 살 수 없고 이용권을 우선 결제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성인 2명이 종합이용권을 이용한 후 프리미엄 5회권을 구매한다고 가정한다면은 59,000*2명 + 47,000*2명 = 212,000원의 티켓비용이 발생합니다. 엄청 비싸죠?

·혜택 : 사전 탑승 예약없이 어트랙션의 매직패스 대기라인 이용

·판매처 : 무인티켓키오스크 4개소(만남의 광장 안내데스크, 키즈토리아 입구, 드래곤 와일드 슈팅입구, 매직캐슬)

※일일 한정 수량 판매로 인하여 조기 판매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당일 운영상황에 따라 매표소 운영시간은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매직패스 일반

그렇다면 우리는 위에처럼 비싼 비용을 들지 않고 종합이용권을 가지고 매직패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롯데월드 앱을 다운 받은 후 티켓이 있으면은 티겟을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참고해야 할 점은 만약에 일행이 2명인데 매직패스를 한번에 예약을 해야한다?라고 했을 때 한사람 핸드폰에 다른 일행 티겟을 등록해서 매직패스를 여러장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은 탑승인원 선택 1명, 2명이 있는데 매직패스 이용권을 몇장을 등록하느냐에 따라서 숫자가 변경이 됩니다.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각자 매직패스 예약을 하려했습니다. 각자 한다면 한사람은 됐는데 다른 한사람은 안된다면 낭패겠죠? 그렇기 때문에 '1명의 핸드폰에 일행 여러명에 티겟을 등록하여 하이패스 예약을 해야 합니다'

 

 

예약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위치 및 놀이기구를 찾으면은 위 사진처럼 뜨는데요 해당 놀이기구를 클릭을 하면은 '탑승시간 선택/탑승인원 선택/알림예약/예약하기'가 있습니다. 아무때나 예약을 할 수 있는건 아니구요 15분 간격으로 예약이 가능하게 합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16시 15분부터 예약가능이면 16시 14분에 알람을 맞춘 후 '네이버 시계 초단위'로 초까지 볼 수 있도록 옆에 띄어놓은 상태에서 수강신청하듯 예약하기를 눌렀습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예약하는 꿀팁이 있을까요? 제가 총 8회를 시도했지만 결과는 1회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실제 사람들이 저보다 빠르게 예약을 하는건지 아니면은 시스템적으로 막아버리는건지 모르겠지만 앱을 통해 매직패스를 예약하는건 쉬운 도전은 아니였습니다. 그래서 전 제가 해보지는 않았지만 다른 성공한 사람들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꿀팁을 한번 전달해보려고 합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키오스크 활용방법

*키오스크 위치 : 언더랜드 와이드밸리 앞, 어드벤쳐 1층 만남의 장소, 매직아일랜드 캐슬뮤직쇼 입구

만약에 모르겠다면 주위에 직원들에게 물어보면은 친절하게 안내드립니다.

 

왜 키오스크를 이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앱으로 매직패스 예약을 하게된다면은 15분 간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시간대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지 않습니다. 하지만, 키오스크 같은 경우에는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고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수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롯데월드에 일찍 또는 도착하자마자 키오스크를 찾아서 예약을 해야합니다. 타 블로거 후기를 들어보니 오후 2시쯤 가서 키오스크를 보니 웬만한 놀이기구 매직패스가 다 남아있었는데 6시 30분쯤 보니 모두 예약이 마감된 상태였다고 합니다.

저 또한 앱으로 매직패스 예약이 안되는 상태라 다른 블로거들의 이야기를 듣고 키오스크를 찾았지만 너무 늦게 와서 그런지 웬만한 놀이기구는 '예약마감'이 된 상태인걸 알 수 있었습니다.

출처 : 블로그 '달'

키오스크에서 매직패스 예약을 하게 되면은 위 처럼 종이로 입장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놀이기구 명/시간/장소/안내문'이 있구요 키오스크로 예약하신 매직패스는 취소할 수 없기 때문에 시간에 잘 맞춰서 방문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최종적으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돈이 있다면은 매직패스 프리미엄을 구매하여 매직패스 사전예약 없이 놀이기구를 타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비싸기 때문에 돈이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두번째, 일반적으로 종합이용권을 구매하셨다면 우선 앱에서 매직패스를 등록합니다. 여기서 등록할 때에는 한 사람 핸드폰에 일행 티켓까지 모두 등록해야지 다같이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 잊지마세요! 그리고 앱을 통해 예약을 하는 것이 아닌 '키오스크'에 찾아가 미리 원하는 놀이기구를 예약을 합니다.

 

롯데월드 상품소개

롯데월드에서는 총 6가지 이용권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매직패스를 잘 모르고 가서 그런지 사전예약도 못하고 이용권을 구매는 했지만 재미난 놀이기구는 타보지도 못하고 왔습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와이프랑 놀이동산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롯데월드 안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오니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라고 스스로를 정당화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이 부분을 확인하셔서 가자마자 꼭 '키오스크'에 들려서 매직패스 사전예약을 먼저 하신 후 놀이기구 동선을 미리 파악하고 돌아다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