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탈젠 샴푸 탈모해결에 효과있는 제품인가? 제품원리 및 가격정리

by 필립온 2021. 6. 4.
반응형

제가 탈모증상은 아니지만 얼마전에 제 친구가 극심한 스트레스로 탈모가 나타났습니다. 탈모가 나타나면 스트레스도 스트레스지만 극심한 자존감 하락 때문에 위축되기 마련입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건 전문의한테 찾아가 약을 처방받고 최대한 스트레스를 안받는게 최고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수적으로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탈젠 샴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탈젠 샴푸는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을 알고 그에 맞는 성분을 흡수시켜서 개선을 합니다. 탈모의 원인은 다양하게 있지만 근본은 동일하기에 모근이 성장하고 발달하는 패턴과 흡수력에 초첨을 맞춰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검정콩, 녹차, 약모밀, 창포, 병풀, 하수오, 인삼, 작약 등의 식물추출물이 영양을 공급하여 탈모를 예방하고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줍니다.

 

 

탈모가 생겨나는 원인은?

탈모는 체내의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이 5알파 환원효소를 만나면 모낭의 힘을 약화시켜 탈모를 유발하는 호르몬이 DHT로 변하게 됩니다. DHT가 증가하면 바로 탈모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최근들어 복학적 원인과 스트레스로 인해서 '후천적 탈모인'이 증가했는데 두피 열감을 상승시켜 후천적 탈모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비듬성, 지루염으로 두피가 민감하고 가려움증이 있는 분

-미세먼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청결한 두피를 유지하고 싶은 분

-긴 손톱, 네일아트 등으로 샴푸가 불가하거나 두피 상처를 내는 분

-모발을 힘있게 하고 정수리 볼륨을 살리고 싶은 분

-지성두피로 샴푸 후 오후만 되도 머리에 기름이 많아지는 분

CHECK 01. 32년 탈모 연구

탈젠은 32년 탈모 연구로 찾은 최적의 마커니즘 실현으로 '노폐물 제거, 각질제거, 두피진정, 피부열감케어, 모근세포 자극, 모발 탄력 강화'를 만들었으며 모근촉진제로 일상에서 2주만에 모근세포 5배를 복원시켰습니다.

 

CHECK 02. 2주 프로젝트 임상실험 결과

2주동안 임상실험을 한 결과 모근세포 5배가 상승하고 두피 활성도도 97.6%나 상승했습니다. 모근세포가 상승해야 그만큼 두피 활성도도 높아지는거 다들 아시죠?

 

 

CHECK 03. 100% 천연 탈모 기능성원료

탈모에 최적화된 기능성 성분으로 같은 가격에 효과를 높여 경제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타사 대비 탈모 기능성원료가 54%가 함유된 제품입니다.

 

CHECK 04. 다양한 후기들

탈젠 샴푸 가격정리

사실 가격이 후덜덜하면서 맘만치 않습니다. 실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가격을 한번 확인해봤습니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 탈젠 스칼프 앰플, 120ml : 170,000원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 탈젠 스칼프 샴푸, 350g : 82,000원

·샴푸(350g) + 앰플(120ml) : 238,000원

 

정수리 탈모 초기사진 및 확인법 3가지를 알아보자!

 

정수리 탈모 초기사진 및 확인법 3가지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수리 탈모 관련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전 원래 눈썹부터 머리숱이 굉장히 많은 사람인데 어느날부터 머리숱이 얇아지고 없어보인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미용실에 가보

veredong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