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바로고 배달대행 라이더지원 매출수익 및 상점주 신청방법

by 필립온 2022. 2. 12.
반응형

요새 부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로고 배달대행에 대한 이야기 및 부가세 신고에 대한 부분을 이야기드리려고 합니다. 과연 바로고는 무엇이며 어떤식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드리겠습니다.

 

바로고 상점주로 문의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wp6IiNZ8ZWI 

상점주로 문의를 하시면은 배달 접수도 쉽고 빠르게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고 회원가입, 상점 연결하기(사업자 등록번호, 상점 전화번호), 상점 연결하기 및 확인, 바로고 시작하기를 누르면은 바로고 로그인을 진행하하면 새로운 주문(전체/대기/배차/픽업)이 있으며 주문을 수락을 한 후 사용을 하시면되는데 라이더 픽업시간(라이더에게 상품을 인도하기 희망하는 시간), 고객 도착시간(준비한 상품이 고객에게 도착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요즘같이 코로나로 인해 매장방문률이 떨어진 사장님들은 당연히 바로고 배달대행과 같은 업체를 사용해서 언텍트 배달을 진행해야겠죠? 전 요식업은 하진 않지만 지금같은 시기에는 필수적으로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바로고 배달대행 라이더 지원

바라고 배달대행 라이더가 좋은 점이 있다면은 3가지로 요약해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원하는 시간 언제나 평일/주말/풀타임/파트타임 제약 없는 근무 내가 원하는 일정으로 자유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원하는 지역 어디서나 수도권, 지방, 전국 어디에나 있는 바로고 내가 원하는 지역에서 바로 근무를 시작하세요.

세번째, 자유로운 라이딩으로 눈치보지 말고 나의 업무에만 집중하세요. 라이더 분들을 위한 쾌적한 쉼터도 있습니다.

 

배달대행 라이더들이 소통할 수 있는 바로고 플레이(국내 유일 라이더님만을 위한 공간)에서 즐겁게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나와 함께 성장하는 캐릭터, 수행 연계 퀘스트, 바이크 선물까지 조금 더 신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바로고 라이더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상시대기로 참여는 가볍게 혜택은 두둑하게 드리며 발빠른 업계 소식과 유익한 정보공유, 우리 동네 히어로 라이더 자랑도 하는 커뮤니티를 진행해보세요! 달릴수록 즐거워지는 바로고 플레이로 오직 바로고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로고 배달대행 라이더 자격조건은?

·근무 경험이 없어도 OK : 초보자를 위한 교육부터 배차 시스템으로 차근차근 배우는 즐거운 업무! 성인 남녀 누구나 환영합니다.

·바이크가 없어도 OK : 개인 장비가 없어도 바로고의 합리적인 리스 제도를 통해 원하는 바이크로 부담없이 업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라이더님의 안전? 완전 OK : 라이더분들의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단체보험 제도와 정부 기관 교육은 물론, 안전한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한 실질적 노력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바로고 배달대행 라이더 예상수익은?

만일, 주중 8시간을 진행한다면은? 대략적으로 330만원을 벌 수 있습니다. 또는 주중 10시간을 진행한다면은? 412만원 정도를 벌 수 있습니다. 주중에 일을하고 주말에 약간의 시간을 이용해서 5시간 정도 더 일을 한다면은 대략적으로 503만원의 수익을 벌 수 있습니다. 금액이 진짜 무시못할 가격인 것 같습니다.

 

 

현재 바로고 월 배달 수행량은 18,930,000원, 전문 라이더 36,000원, 전국 허브 1,180원, 제휴상덤 116,000원에 대한 어마어마한 숫자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바로고 수요숫자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카카오, 셔틀, THE HYUNDAI. 배달약국, 라스트오더와 같은 곳과 함께 제휴를 맺고 있기 때문에 주문량이 끊임 없을 수 밖에 없겠죠?

일자리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