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강아지 관절 영양제 페토메디 힙앤조인트 얼티밋 추천

by 필립온 2022. 4. 23.
반응형

강아지관절영양제

안녕하세요, 견주 어려분!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아지 관절 영양제에 대해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사람도 관절이 안좋으면은 일상생활의 큰 영향을 주고 운동도 하지 못하다보니 건강의 악순환이 발생하는 것 처럼 강아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관절이 안좋으면 엉덩이, 팔꿉치, 허리와 같은 다른 신체부위에도 무리가 가기 때문에 코어 역할을 하는 과절은 미리미리 관리해야 합니다.

 

강아지관절강아지관절

강아지 관절염 증상은?

강아지를 봤을 때 소파에 점프하거나 계단을 오르고 내리는데 있어서 불편함을 보인다거나 특히, 관절염 증상 부위를 탈모가 일어날 정도로 핥거나 씹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아프다보니 계속적으로 건들게 되는 것입니다. 

급격한 체중증가와 절뚝거리거나 통증으로 인해 예민해지면서 몸을 만지는것을 싫어하거나 공격성을 보일 수 있습니다.

강아지 관절염은 윤전 문제, 나이, 부상, 크기와 체중 등 다양한 원인들이 있습니다.

 

강아지 관절염 예방하는 방법이 있을까?

관절염은 진행성이다보니 치료법이 별도로 있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관절염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예방하기 위해서 몇 가지 방법들을 안내하겠습니다.

  •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매트나 카펫 사용하기
  • 메모리폼과 같이 편안한 침구류 사용하기
  • 강아지거 걷거나 설 때 다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게 하기 위해 발톱관리 해주기
  • 식기와 물그릇이 키에 맞출 수 있도록 높이조절 식기 사용하기

 

링크광고

 

페토메디강아지관절

페토메디 힙앤조인트 얼티밋 소개

강아지 관절 영양제 페토메디 힙앤조인트 얼티밋을 소개합니다. 4가지 관절 기능성 원료로 튼튼한 관절 관리가 가능하며 15g(250mg * 60캡슐)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반려동물 관절 여양제에 대한 기준이 없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관절 영양제는 특정 성분의 적정 복용량이 고려되지 않고 기호성을 높이기 위해 부형물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게 대부분입니다. 꾸준히 먹여야 하기에 관절 영양제를 선택하실 때는 유효 성분이 적정량 함유되었는지, 부형물이 사용되지 않았는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강아지관절영양제

4가지 관절 기능성 원료의 탁월한 시너지 효과를 위해서 연골생성(N-아세틸글루코사민), 연골 보호(보스웰리아), 관절 회복(옵티MSM), 관절 움직임 개선(난각막)의 원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관절 및 연골 질환 예방, 슬개골 탈구, 슬개골 탈구 수술후 케어, 비만으로 관절관리, 디스크 수술, 나이가 들어 관절 관리가 필요하면 영양제를 복용해보세요.

 

강아지관절고양이관절
난각막난각막효과

Point 1. 국내유일의 난각막 함유

난각막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계란 껍질 안쪽의 흰색 막으로 관절의 움직임을 개선시키고 타 성분과 시너지효과를 내는 성분입니다. 국내 유일의 난각막 함유 반려동물 영양제다보니 조금 더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난각막은 저용량 고효능을 내는 고각의 원료로, 해외 유명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원료입니다.

 

아세틸글루코사민

Point 2. N-아세틸글루코사민 함유

관절 및 연골 생합성에 도움을 주는 체내 흡수율을 높인 N-아셀틸글루코사민이 함유 됐습니다.  관절 연골의 구성성분으로 관절 및 연골의 생합성에 도움을 줍니다. N-아셀틸글루코사민은 일반 글루코사민에 비해 경구 섭취 시 무려 80%가 체내 흡수되고 생체이용률이 3배 더 높아, 고나절 및 연골의 생합성에 매우 효율적인 원료입니다.

 

일치하는광고

MSM

Point 3. MSM 함유

관절 및 연골 생합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MSM은 식약처 기능 인정을 받은 성분으로 산화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관절 및 연골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분순물 최소화 순도 99.9%의 MSM이며 4단계 증류 공정을 통해 만들어내어 불순물을 최소화하여 생산합니다.

 

Point 4. 고농축 보스웰리아 함유

연골 보호 및 관절 통증 완화해주는 고농축 보스웰리아 함유하였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아프리카 동부 고산지대의 유향나무의 수액을 건조한 것으로 한 그루당 2년에 한 번, 500g 정도의 원료를 소량 추출할 수 있는 귀한 원료입니다. 연골을 보호하고 관절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강아지관절영양제

급여하는 방법은 캡슐을 먹을 수 있는 강아지 경우에는 캡슐 그대로 또는 사료나 간식에 숨기구 먹지 않는 강아지 경우에는 캡슐을 열어 파우더 상태로 뿌려 먹여주시면 됩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