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고혼진 화장품 크림가격과 광고모델은 누구?

by 필립온 2022. 1. 8.
반응형

오늘은 주름,기미,미백에 도움이 된다는 고혼진 화장품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타이틀로 '기미, 주름 잡아주는 신물질발견 뷰티강국 미국, 유럽에서도 화재'라고 나오는데 과연 어떤 제품인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광고모델은 누구?

현재 고혼진 광고모델은 김민정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 중에 한분인데 혹시 모르는 분이 있을까봐 간단하게 한번 더 알아볼까요? 김민정은 현재 영화배우, 탤런트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을 나왔습니다. 작품활동으로는 악마판사, 국민여러분, 미스터션샤인, 달팽이호텔, 멘트멘. 징사의 신이 있는데 저에게 가장 강력하게 남은 작품은 바로 미스터션샤인이 아니였을까 생각합니다.

 

 

드라마에서는 카페 사장으로 나와 차가워보이지만 마음은 따뜻한 츤데레 신여성으로 나옵니다. 아무튼 고혼진 광고모델을 설명드리다고 주제에서 벗어났네요!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크림 성능은?

피로좀 유효성분이 피부표면(표피층)에서 진피층까지 스며들어 피부 주름개선과 미백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 주름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사포닌 성분, 그러나 흡수율이 낮아 30% 정도밖에 효과를 못내는 것이 안타까웠더라 고혼진은 그 개선방법을 더 연구를 했습니다.

 

18년간 연구 끝에 Rg3, Compound-K의 세분화 된 입자가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흡수율을 높이는데 성공했습니다. 주 원료인 RG3, Compound-K와 자연에서 따낸 8종 버섯과 자운고 추출물 등은 저자극성 한방 발효 추출물로 아토피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만큼 좋고 순한 성분입니다. 

→ ALL GOOD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비타민C의 40배에 달하는 강력한 황산화효고와 레틸놀보다 우수한 주름개선을 가지고 있다하니 고혼진 화장품 성능 믿을만 하겠습니다.

 

 

고혼진크림 후기모음

#피부탄력을 집중적으로 강화

한번 바르고 느꼈던 점은 피부결이 정리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고혼진화장품은 에센셜한 느낌까지 두루 갖춰서 각종 영양성분을 피부탄력을 집중적으로 강화시키는데 좋을 것 같어요

 

#7일만에 주름 잡티가 옅어지는 놀라운효과

피부에 잡티가 늘고 주름도 생겨서 고민이 됬어요. 피부톤 밝아지는건 물론이고 주름도 희미해지는데 태박이에요!

 

#속 건조가 사라지고 각질걱정 끝!

여드름, 홍조도 많이 좋아졌구요 진정에 완전 효과적 무엇보다 속건조가 없어져서 각질이 안일어나고 화장이 너무 잘 먹어요~!

 

현재 구매를 하게된다면은 고급 여행세트 추가증정, 2세트 구매시 한세트 무료증정, 체험용 샘플 무료증정 3가지 혜택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한번 혜택에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혼진화장품 가격은?

가격은 옵션마다 다르다보니 정리해서 알려드기이는 애매하고 해당 홈페이지 들어가서 피부 고민 체크, 피부 타입, 화장품 트러블 유무를 체크한 후 이름/나이/연락처를 입력하시면은 담당자가 연락하여 상세한 상담이 진행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