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딜라이브 OTT 고객센터 티빙&넷플릭스 미러링 하는방법

by 필립온 2022. 2. 12.
반응형

여러분! 딜라이브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저도 얼마전에 딜라이브 OTT를 알고서 신세계를 느꼈습니다. 과연 딜라이브 OTT는 무엇이며 티빙&넷플릭스 미러링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포스팅으로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딜라이브 OTT는 무엇인가?

딜라이브 OTT는 스마트TV가 없어도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는 기본 내가 원하는 OTT모두를 볼 수 있게 만드는 하나의 장치입니다. 딜라이브 OTT만 있으면은 우리집TV도 스마트TV가 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애플T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 설치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디즈니 플러스 및 애플TV 멤버십은 별도 가입이 필요합니다.

 

딜라이브 OTT는 왜 스마트TV가 필요 없다고 할까요?

-인터넷만 연결되면 모두 OTT 싹 가능합니다. 일반 TV에 인터넷 연결하면 모든 OTT 감상이 가능하며 유튜브,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애플TV, 디즈니+가 가능하며 각 서비스의 멤버십은 별도 가입이 필요하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만여 편의 다양한 VOD, 게임컨텐츠가 가능합니다.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교육 영상 등 무려 4만여개의 컨텐츠! + 매월 업데이트 영상까지 가능합니다.

-똑똑한 디지털 기능도 일반 TV로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USB, 크롬캐스트 기능과 빔프로젝터, 카카오스피커 연동, 대용량 파일, 음악, 사진까지! 모든 기능들이 가능합니다.

-스마트TV 1/10 가격으로 갓성비 그 자체입니다. 약정기간 NO! 매월 납부요금도 NO! 딜라이브 OTT는 한번 구매하면 끝입니다. 현재 판매가격은 딜라이브 홈페이지 기준 15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즉, 스마트TV는 없고 기존 TV가 있는데 스마트 TV를 사기에는 돈이 없다면은 딜라이브를 159,000원으로 구매를 해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볼 수 있다는점이 너무 좋지 않을까요? 전개인적으로 부모님한테 사드리고 싶네요!

 

 

 

딜라이브 OTT 고객센터

사람들이 딜라이브 OTT를 사용하다가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을 때 고객센터를 어디로 연락할지 궁금해하드라구요! TV를 보다가 채널이 안나온다거나 세탑박스 고장 인터넷이 안될 때 친절한 상담이 필요한데 딜라이브 OTT 고객센터 번호는 바로 1644-1100이며 강남쪽은 1877-5000으로 따로 있기 때문에 확인하셔서 연락하시면 됩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신다면은 아래 항목들을 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번은 AS 안내, 2번은 요금문의, 3번은 가입 및 이사설치, 4번은 해지, 5번은 렌탈 및 딜라이브 몰, 6번은 부가서비스 안내이며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딜라이브 OTT 할인혜택

현재 알뜰방송 + 살뜰인터넷 + 으뜸 OTT로 결합상품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제휴카드로 전월 실적 80만원 이상이면은 월 13,350원에 해당 상품을 이용할 수 있구요 LG그램, 레노버 태블릿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이벤트를 참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한 블로거가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했기 때문에 확인하셔서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딜라이브OTT셋탑박스 넷플릭스왓챠웨이브 스마트폰TV미러링하는법

상품명 : 딜라이브OTT BOX 상품가격 : 159,000원 국내 최대 플렛폼 내장 셋탑 유튜브 넷플릭스 왓챠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