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국내여행

감천문화마을 주차장 '감정초등학교 공영주차장'에서

by 필립온 2017. 12. 18.
반응형

감천문화마을 주차장

'감정초등학교 공영주차장'에서!!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부산에가면 꼭

빠지지 않고 들려야하는 곳이 있다면은

바로 감천문화마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겨울에는 피하시길!!

아무래도 높은 곳에 있는 마을이다보니까

바람도 더 많이불고 뭔가 더 춥게 느꼈습니다.

 

 

 

우선 차로 마을을 가는 동안에 그 높은경사에

놀라실거예요! ㅋㅋ가면서 대체 이런곳에

오르락 내리락 걸어올라갈 수 있는거야하면서

일단 감천문화마을 주차장은 제가 이야기드릴게

2곳입니다. 어디일까요?

 

첫번째, 감정초등학교 공영주차장

두번째, 감천문화마을 천마주차장

 

위 2곳은 바로 거의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즉, 안내요원들이 감정초등학교 공영주차장이

만차가되면은 천마주차장으로 보내드라구요!

 

 

저는 감정초등학교 공영주차장이

만차라서 안내요원들에게 천마주차장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이곳은 조금

한산하드라구요!! ㅋㅋ한산 이유가 있다면

너무 먼 거리는 아니지만 공영주차장에서

도보로는 약 3분을 올라가야합니다.

그것도 경사가 가파르기 때문에 3분이지만

뭔가 더 오래걸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주차장 요금은 선불로 3,000원입니다.

공영주차장은 주차를 안해봐서 모르지만

그래도 요금이 똑같지 않을까요?

 

 

이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좀 몸이

힘들기는 했지만 뭔가 감천문화마을에서

바라보는 부산이 너무 이쁘드라구요!

 

 

 

그리고 가보신 분들은 알겠지만은

다른 문화마을과 달리 감천문화마을은

뭔가 곳곳에 미션을 지정해두고 맵이랑

같이 지도를 찍게해놨드라구요 ㅋㅋ

그리고 곳곳에 아기자기한 공간들이랑

사진도 이쁘게 찍을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해뒀기 때문에 사진찍기도 굿! 

 

이곳이 바로 제가 위에서 이야기한

감천문화마을 주차장 '공영주차장'

저희가 갔을때도 주차가능 '3대'네요!

그리고 차들이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그냥 운동한다고 생각하고 이쪽이

만차고 복잡하면은 천마주차장쪽으로

이동해보시는게 어떨까요?ㅋㅋ비록

3분을 더 걸어야하긴 하지만 그냥

속편하게 주차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감천문화마을 주차장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