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영화

영화 다운사이징 후기 한국 나오네요!! ㅋㅋ

by 필립온 2018. 1. 14.
반응형

 

영화 다운사이징 후기 한국 나오네요!! ㅋㅋ

주말에 시간을내서 영화를 봤습니다.

그 영화는 바로 다운사이징입니다. 영화소재가

사람이 평균적으로 12.7cm 작아지는겁니다.

작게했던 이유는 인구가 많아지면서

점차적으로 지구의 온난화 현상이 심해지고

지구의 종말을 불러 일으키기 때문에 더욱더

살기 좋은 지구를 지키기 위해서 인구를 줄이는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를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영화속에서는 전체인구에

3%인원이 다운사이징 수술을 받게 됩니다.

 

이 영화 안에서는 너무나 다양한 주제가

들어있어서 사실 뭘 말하고싶은지는 정확히

알수가 없습니다. 크게 분류를 해보자면요!

 

첫번째, 지구 인구 과도화 현상

과도한 인구로인하여 지구에게 악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주제를 다뤘습니다.

 

두번째, 성경말씀(노아의 방주)

지구가 멸명한다는 전제를 깔고 다운사이징한

사람들끼리 노아의 방주와 같이 지하세계에

5,000년을 자생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듭니다.

아무래도 작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만큼의

시설을 짧은시간안에 다 만들 수 있었습니다.

 

세번째, 때아닌 러브스토리

여자 주인공중에 베트남 여자가 있습니다.

다운사이징의 피해자입니다. 베트남 정부에맞서

데모를 일으키다가 베트남 정부에 잡히는데

범죄자를 대상으로 다운사이징을 시켜버리죠

그 과정에서 다리를 잃은 슬픈 사연을 가진

여자인데 주인공과 러브라인을 현성하지요!

영화 다운사이징 후기 참 많이 나오죠!

 

네번째, 부익분 빈익빈(사회적 문제)

다운사이징을 받는 이유는 더 여유롭게 살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작아지기 때문에

집 100억짜리가 다운사이징할때에는

1억 더 저렴하게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막상 그 마을로 들어가보니 이 세상

안에서도 부익분 빈익빈이 발생됩니다.

 

 

여기서 슬픈 이야기가 있다면은

주인공은 부부와 함께 다운사이징 수술을

받기로 했었는데 수술을 받기전에

여자가 마음을 변심하여 남자만 받게되죠!

자신이 더 큰 집을 원하고 현실의 능력은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아내와 함께

다운사이징을 통해 더욱 풍요로운 삶을

살자고 했는데 아내가 수술을 받기 무서워해서

도망가고 남자는 버림받게 됐습니다.

다운사이징 수술을 받으면은 다시

제 크기로 커지지 않기 때문에 소인나라에

혼자서 외톨이가 되버리게 된거죠..

 

영화 다운사이징 후기 한국 이야기를한다면

갑자기 노량진 수산시장이 나옵니다.

그래서 신기하다 생각하고 웃었습니다.

다운사이징 수술이 성공했다고 전세계 사람에게

뉴스로 알리는건데 여러 나라 도중에

한국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신기해서 허허!

영화 다운사이징 후기 쓰면서 한가지

궁금한게 여러분들은 이런 기술이

성공한다면은 실제 받을 생각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현실에 못했던 현실을

이런 수술이라도 받으면서 도피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이지만

전 개인적으로 안할려고 합니다.

 

영화 다운사이징 후기 중 쓰고싶던게

하나가 더 있었다면은 비현실적인것도

많았습니다. 사람이 매우 작아지면서

주위에 나비가 날라다니기도하고

작아진 사람이 작아진 배를 타고서

국가간의 이동을 하게되는데 작은 물결에도

크게 흔들릴텐데 물결이 매우

잔잔하게 있더라구요 ㅋㅋ

 

아무튼 영화 다운사이징 후기로

영화 평점을 이야기하자면은

영화 5점 중에 2점을 주고싶습니다.

영화 스토리 주제를 너무 많이

담을려하다보니 뭔 이야기인지모르고

소재는 좋았지만 재미가 없던 영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