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소중한메디케어 종합건강검진 받은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by 필립온 2018. 5. 23.
반응형

소중한메디케어 종합건강검진 받은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원래 만 30살이 되면은 종합건강검진을 한번쯤은 받아봐야한다고 하는데 33살에 받았습니다. 이유는 요새들어 자꾸 이명현상도 심해지고 거기에 더 나아가서 머리 어지러움 증세가 심해져서 머리 CT, MRI를 찍어보라고 주위에거 권유를 해주셔서 차라리 찍어볼거라면은 이참에 돈을 좀 내서라도 건강건짐을 제대로 한번 받아보자했습니다. 저희 회사랑 제휴를 맺고있는 소중한메디케어 라는곳에 종합건강검진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시간은 아침 7시였는데 새벽에 일어나서 병원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아침 6시 30분에 소중한메디케어 건물에 도착을 했는데 너무 일찍 도착했나 싶어서 1층 로비에서 핸드폰 만지고 놀다가 들어갔는데 제가 괜히 걱정했더라구요! ㅋㅋ 아니 대체 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부지런하실까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곳이 바로 소중한메디케어 정문입니다. 종합통제실 갔더라구요! 건물 3층을 소중한메디케어에서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처음에 그냥 조금한 곳이여서 종합건강검진을 해봤자 얼마나 잘하겠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굉장히 체계적으로 잘 갖추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와칸다 분위기였습니다. 3층에 종합병원이 있는 기분이랄까요?

 

전 소중한메디케어 종합건강검진 총 시간이 약 2시간~2시간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수면내시경을 했는데 사람마다 다르지만은 어떤 사람은 몇시간 동안 누워있는다고 하는데 전 15분에 깨어 났습니다. 다만 하루종일 그 약기운이 몸을 감싸돌아서 굉장히 힘든 하루였습니다. 이제 이거 빨리 쓰고 자야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중한메디케어 종합건강검진을 받은 항목들이 다양한데 그 중에서 가장 생각나는건 뇌-MRI랑, 수면 내시경이였습니다. 그리고 기본 검사도 받고 그리고 마지막에는 병원 내에 있는 치과까지 가서 충치치료도 받으면서 스케일링도 같이 했습니다. 이곳은 위치는 대륭포스트타워 5층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실 좀 더 정밀하게 검사를 받아야하는거나 큰 수술 같은게 있다면은 큰 대학병원을 가서 치료를 받는게 맞지만은 이렇게 종합건강검진을 받는거는 시간을 많이 내서 갈 수 없다면은 저처럼 직장 내에 있는 소중한메디케어같은데 반차를 쓰고가서 검사를 받아보는건 어떨까 생각을 합니다.

 

 

비록 제가 처음에 소중한메디케어? 응? 어디지라고 걱정을 했습니다. 이쪽 분야에서는 유명할 수도 있지만은 제가 떠오르는 것들은 대학병원들 밖에 떠오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의심이 많은 제가 이곳에서 종합건강검진을 받고나서 잘 받았다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2주 뒤에 나온다고는 하는데 원래 MRI, 위내시경 같은경우에는 문제가 있으면 결과가 곧바로 나오기 때문에 별 말이 없었으니 큰 문제는 없겠죠?!

 

 

검사를 다 끝내놓고서 각 진료실마다 찜질방에 그 마그네틱 열쇠키 처럼 찍는 게 있습니다. 그 키를 직원에게 제출을 하면은 주차쿠폰, 죽 교환권을 줍니다. 아무래도 아침에 금식을하고 온 거기 때문에 허기진 배를 채우라고 주는 것 같습니다. 사실 맛은 그렇게 맛있진 않았습니다만 소중한메디케어의 이런 배려심이 느껴지네요! ㅋㅋ

 

다 끝나고 죽을 교환하는 곳으로 갔는데 거기에 매점 아주머님처럼 저를 방가게 맞아주시더라구요! ㅋㅋ그런 느낌아세요? 힘들게 진료를 다 받고왔는데 따뜻하게 맞아주시며 죽을 주시니 뭔가 집에 들어온듯한 기분이랄깡? 오바같지만 진짜 괜히 아프니깐은 더 그런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아무튼 가산동에 위치한 직장인들이여! ㅋㅋ 소중한메디케어 종합건강검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