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연예가 중계

본부이엔티 대표 및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상세내용)

by 필립온 2018. 5. 15.
반응형

본부이엔티 대표 및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상세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출근을 하는 도중에 광희가 강호동에게 까부는 이미지 짤을 봤습니다. 그 짤에 내용은 추성훈 VS 강호동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나라는 질문에 강호동은 '호랑이와 사자는 싸우지 않는다'라니깐 광희가 그 대답에 '호랑이 VS 돼지지 무슨 말이냐! 난 두렵지 않다'라는 패기를 보여줍니다.

 

 

왜 이렇게 광희가 추성훈 옆에서 그리고 강호동 앞에서 당당할 수 있을까요? 이유는 광희와 추성훈이 같은 소속사 본부이엔티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이런 엔터테이먼트가 있어?하면서 찾아봤는데 일반적으로 다른 분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다른 엔터테이먼트는 영화배우, 가수 등 뭔가 음악적 연기적 재능이 있다면은 이곳은 마치 격투가가 주로 이루는 엔터테이먼트랄까요? 그리고 그 중심에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이렇게 한가족이 버팀목으로 중심을 서고 있다는 겁니다. 본부이엔트 대표..제가 찾아볼 수 없는건지 홈페이지에도 나와있지 않은데 아무래도 추성훈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럼 세부적으로 본부이엔티 멤버들이 누가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본부이엔티 대표 외에 다른 연예인들이 

궁금하다면 아래를 참조바랍니다.

 

 

추성훈(Choo Sung Hoon)

비운의 유도선수로 많이 알려진 선수입니다. 대한민국 유도 비리로 인하여 한국의 뜻을 펴지 못하고 일본에가서 유도선수가 된 이야기로 유명해졌습니다. 생년월일은 1975년 7월 29일 생이고 사랑스러운 와이프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을 가지고 있는 한 가정의 아버지자 프로격투가, 예능인입니다.

 

야노시호(Yano Shiho)

추성훈 와이프로 잘 알려져있으며 일본에 탑모델급으로 유명한 분입니다. 1976년 6월 6일생으로 추성훈보다 1살 어리십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자주 출연했고 주 활동영역은 모델입니다. 키가 173cm인데 굉장히 키가크고 아름다운 미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추사랑(Choo Sa Rang)

추사랑은 말이 필요없죠! ㅋㅋ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굉장한 인기를 끌며 바나나 먹을사람? 하이! 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어린 나이에 큰 삼촌들의 인기를 끌어온 본부이엔티 소속의 멤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회사 프로필에 추사랑도 함께 있는걸보니 신기하기도 합니다.

 

김동현(Kim Dong Hyun)

원래 김동현은 격투가이지만 예전에 코미디언을 꿈꿨던 남자입니다. 격투기에서 이기면은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는데 그가 개그가 안애 탑재되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TV에 나와서 재미난 입담으로 활약을 펼치는 장면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김동현의 주 활동 무대는 UFC가 아닐까요?

 

 

 

가희(Kahi)

다들 애프터스쿨 멤버로 잘 아시죠? 앨범으로는 애프터스쿨 앨범을 자주 했습니다. 그리고 광고 뿐만 아니라 예능(일요일이 좋다, 드림하이 등)부터 뮤지컬(보니앤클라이드 등)과 같이 전 가수만 한줄알았는데 여러 곳에서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황광희(Hwang Kwang Hee)

무한도전 비운의 멤버인가요? 많은 경쟁자들을 무찌르고 무한도전 멤버에 참여하게 되었지만 곧 군대를 가게되고 전역하기전에 무한도전이 폐지가 되버렸습니다. 제국의 아이들이란 남자아이돌 가수 멤버이면서 2013년에는 연예대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까지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신기하게 영화 가문의 영광 5에서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전역해서 본부이엔티 연예인으로 다양한 활동해주세요!

 

크게 유명하진 않지만 TV어디서든 자주 출연했던 배우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다양한 드라마 출연(앙큼한 돌싱녀, 여왕의교실, 로맨스가 필요해, 아테나, 에이든리 등)에서 활약을 보였으며 예능, 영화에서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잘생기고 이국적인 이미지로 인기가 한때 많았던 배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정다래(Jung Da Rae)

예전에 라디오스타에서 미녀 수영선수로 나온게 기억나는데 사진과 실물이 많이 다르다는점이 화재가 되었던 분입니다. 하지만 전 실물오 어디가서 빠지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2012년 런던 올림픽 수영 국가대표로 활약했구요 다른 올림픽에도 여러 수영선수로 출전을 했습니다. 방송활동은 사실 지금까지 많지는 않지만 점점 활약상을 기대하게 됩니다.

 

더 다양한 연예인들을 알고싶다면

 

 

 

강경호(Kang Kyung Ho)

사실 위에 3분중에 제가 아는분이 있다면 정대세 축구선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강경호에 대한 프로필을 보고 알게된 사실을 입력하자면은 우선 로드FC, UFC 격투기 선수입니다. 얼굴도 잘생겼고 남자다워보이는게 멋있습니다. 가장 크게 생각하는 활약상이 있다면 제1대 로드FC 밴턴급 초대 챔피언이라고 합니다. 방송활동으로는 2014년 KBS투혼이라고 하는데 좀 더 활발한 활약상 기대합니다. 제가 86년생인데 저보다 1살 동생인데 형이라 불러야할것같은..

 

정대세(Chong Te Se)

저희가 가장 잘 알고 있는 축구선수이면서 현재는 시미즈 에스펄스라는 일본 축구팀에서 선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방송활동으로는 런닝맨, 힐링캐프에 참여했고 현재에도 열심히 방송생활과 축구생활을 병행하는 중입니다. 스튜디어 출신의 아리따운 미녀분을 두는 모든 남자의 질투를 받고 있는 정대세! 축구도 연애활동도 대박나세요.

 

배명호(Bae Myung Ho)

이분 또한 위 강경호와 같은 격투기 출신입니다. Legend FC에서 활약한 선수이며 2011년 레전드 파이팅 챔피언쉽 웰터급 챔피언이이면서 86년생 저랑 친구인데 한방 맞으면 형 소리가 나올 것 같습니다. 얼굴로만치면 본부이엔티 대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2014년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다는데 나중에 한번 봐야겠습니다.

 

이상 본부이엔티 대표 및 연예인들 상세한 프로필을 써내려가봤습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알아보러가기>

<TS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가기>

<HB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가기>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울림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큐브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본부이엔티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