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연예가 중계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는 어떤 사람이며 소속연예인은 누구인가?

by 필립온 2019.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와 소속연예인 그리고 안재현&구혜선 사건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HB엔터테인먼트와 대표가 핫이슈가 된 이유는 바로 안재현&구혜선 이혼소송 사건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 사건에 앞서 우선 문보미 대표가 어떤 사람인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알아보러가기>

<TS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가기>

<HB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가기>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울림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큐브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본부이엔티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문보미 대표는 학벌부터가 놀라운 사람이다. 미국 줄리아드대 음악 석사, 애리조나 주립대 박사 학위를 소지한 사람이자 얼마전 최고의 인기몰이를 한 JTBC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제작한 사람이기도 하다. 그리고 HB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도 제작하는데 영화를 열거해보자면 '공조', '오직 그대만'이 있고 드라마는 '검법남녀2, 빅이슈'가 있다. 

 

 

HB엔터테인먼트는 2006년 9월 20일에 설립한 회사이자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4길 10에 본사를 둔 회사이다. 중소기업이며 종업원이 약 26명정도 있는 회사이다. 강남구청역과 압구정로데오역 사이인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회사이다. 총 18명의 연예인들을 보유하고 있는데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래원, 신성록, 안재현, 정일우, 구혜선, 정경순, 차예련, 윤진이, 윤종화, 이이경, 김재영, 고보결, 최민, 백승환, 한지은, 조병규, 김지은, 임현태가 있습니다.  제 기준에는 제가 가장 잘 알고 유명하다 판단되는 연예인은 '김래원'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조병규 배우는 얼마전에 방영된 스카이캐슬에 나온 배우인걸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HB엔터테인먼트 소속연예인 중 지금 가장 핫한 2명은 바로 '안재현, 구혜선'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처음 시작은 구혜선 인스타그램에서 시작을 했다고 합니다.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와 안재현이 자기(구혜선)를 욕했고 그전부터 안재현이 권태기로 인해 마음이 변했다라는 내용이였습니다. 그 이후 서로의 SNS는 폭로를 위한 장이 되버렸고 부부가 말해선 안될 말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퍼졌습니다.

 

이 이야기를 들을 사람들은 안재현 편, 구혜선 편을 들으며 자기가 지지하는 연예인을 응원하는 사람들도 있는 반면에 제발 좀 조용히 빨리 이혼하고 사라져라는 말을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사실 저 또한 연예인들이 공인이지만 이런 진흙탕 싸움을 저도 보고싶지 않습니다. 각자 빠른 시일내에 서로 해결해서 끝내길 바랄뿐입니다. 이상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는 어떤 사람이며 소속연예인은 누구인가? 포스팅이였습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알아보러가기>

<TS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가기>

<HB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가기>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울림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큐브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본부이엔티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