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연예가 중계

빅히트 방탄소년단(BTS)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누구? 소속 연예인들은?

by 필립온 2019. 6. 29.
반응형

빅히트 방탄소년단(BTS)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누구? 소속 연예인들은?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알아보러가기>

<TS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가기>

<HB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가기>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울림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큐브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본부이엔티 엔터테인먼트 알아보러 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으로 핫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알고 있는 방탄소년단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바로 '방시혁'입니다. 전 이번에 포스팅을 쓰면서 방탄소년단 엔터테인먼트 이름이 빅히트 라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전세계적으로 빅히트를 치고 있으니 이름이 정말 중요하다는걸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박시혁은 누구이며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현재와 과거의 연예인들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누구?>

 

큐브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언론인? 누구일까?

큐브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언론인? 누구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부이엔티 대표,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대표에 이어 현아가 소속되어 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새 이 주제에 대해 글을..

veredongce.tistory.com

<블라썸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누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대표 주방옥 그리고 공동대표는 누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대표 주방옥 그리고 공동대표는 누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올렸던 본부이엔티대표 포스팅이 인기가 좋아서 제가 좋아하는 고창석 배우가 있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대표에 대해서 소개..

veredongce.tistory.com

더보기

방시혁은 누구인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시혁(예명 : Hitman Bang)은 어릴적부터 음악세계에 빠져든 것은 아니다. 서울지방노동청과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으로 역임한 아버님은 음악보다는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걸 원하셨기에 이에 맞는 아들이 되기 위해 경기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차석으로 졸업을 한 모범생이였다.

 

하지만 대학교에 입학하여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했으며 박진영에게 박탈돼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프로듀서로 활동을 해 여러 노래들을 만들어냈다. 2005년에 독립하여 현재 방탄소년단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공부면 공부 음악이면 음악 모든 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준 방시혁 대표이다.

 

 

현재 활동하고 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연예인은?

크게 방탄소년단(BTS), 이현,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있습니다. 대표 사이트에 들어가봤더니 각 연예은들을 지친하는 수식어가 있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21세기 비틀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는 '글로벌 슈퍼루키', 이현은 '감성 발라더'입니다. 예전에 에이트를 참 좋아할 때 이현의 가창력에 빠진 적이 있었는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였다니 이제 알게된 사실이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방탄소년단만으로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평생 먹고 살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전 연예인들은?

바나나걸, 케이윌, 8eight, 임정희, 2AM, 옴므, 글램, 방탄소년단, 데이비드 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러 연예인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했던 바나나걸, 8eight, 임정희가 방시혁 대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연예인 줄은 처음 알았습니다. 특히 여기서 주목해야 할 연예인이 있다면 바로 과거 2014년 모델 이지연과 함께 이병헌을 협박한 '다희'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이후 2015년 초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공동 공갈 혐의로 징역 1년에 선고되었었다' 하지만 이후 2,000만원 보석금과 함께 이병헌 측에서 선처를 호소함에 석방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개명을 하여 인터넷 방송을 하고 있는걸로 전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