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블루투스 연결 안될 때 재연결하는 방법(매우 간단한 Tip)

by 필립온 2019. 6. 26.
반응형

블루투스 연결 안될 때 재연결하는 방법(매우 간단한 Tip)


안녕하세요 블로그 강사 한동남입니다. 오늘은 블루투스 연결이 안될 때 재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있는데 평소에 연결이 잘됐는데 갑자기 되지 않았습니다. 무슨 방법이 있을까 하다가 여러 시도 끝에 매우 간단한 방법을 알게 됐습니다. 컴퓨터가 안될 때 컴퓨터를 껐다가 키는 것 처럼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을 때에는 설정값을 지워버리고 다시 설정을 하면 됩니다. 한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어폰은 켜져있었는데 지속적으로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연결된 블루투스 옆에 느낌표가 있는 부분을 누르면은 '연결 해제, 이기기 지우기'가 있습니다. 연결해제를 해보시고 안되면 '이 기기 지우기'를 누르신 후 우선 지워버립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연결을 전체적으로 해지 하신 후 다시 연결을 합니다.

 

그렇게 되면 맨 아래 '기타 기기'에 제가 지운 또는 연결을 하고자하는 모델 값이 활성화 됩니다. 제 블루투스 이어폰 기기명은 'Freebuds X9'입니다. 연결이 되지 않는 기기를 지운 후 재설정을 하니 새로운 값이 설정됩니다. 새로 잡힌 기기명을 누르면 아래 사진과 같이 'Freebuds X9 연결됨'이 가능합니다. 불루투스 연결 안될 때 재연결 하는 방법 굉장히 쉽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