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내셔널지오그래픽 방수팩 방수가 잘 될까요? (동영상 있음)

by 필립온 2019. 7. 4.
반응형

<내셔널지오그래픽 리뷰 동영상>

안녕하세요 점점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방수팩을 사시는 분들이 있어서 작년에 샀던 방수팩이지만 아직도 판매를 하는 것 같아서 이렇게 블로그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작년에 해외여행을 갔을 때 물놀이를 하기 위해서 샀던건데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까봐 최대한 자세하게 포스팅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인터넷에 보니 10,000원 초반대에서 20,000원 초반대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IPX 8 방수보호라해서 직접 물에다가 테스트를 해봤는데 간편하니 잠글 수도 있고 물도 들어오지 않고 방수팩 역할을 든든히 했습니다.

실제 내셔널지오그래픽 방수팩이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만든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직접 만들었다면 이렇게 값싼 가격으로 판매를 하진 않았을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냥 로고를 이용해서 판매를 하는 거 아닐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제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제가 예전에 썼던 방수팩은 똑딱이를 맞춰서 봉한 후에 돌돌말아서 다시 한번 버클을 씌우는 2중 장금이였습니다. 2중 잠금이 더욱 안전하다고 생각은 하겠지만 빈번하게 꺼내야 하는 상황에서는 굉장히 불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경험상 2중 잠금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물이 새 들어가서 핸드폰이 망가진적도 있기에...

내셔널지오그래픽 방수팩은 2중 잠금은 아닙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앞뒤쪽에 구멍에 끼워넣은 후 좌우로 봉인해주면 끝입니다. 너무나 간단하기 때문에 실제 물이 들어가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에 실제 동영상에서도 보시면 알겠지만 물에 넣어서 물이 들어가나 안들어가나 방수팩 실험을 해봤습니다. 

 

 

 

실험결과 단순히 몇분 정도에 시간이였지만 물이 안들어간걸 알 수 있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방수팩을 실제 해외여행가서도 물놀이를 하면서 사용해봤지만 물이 들어가지 않고 튼튼하게 잘 봉인이 되드라구요! ㅋㅋ단, 방수팩을 사용해서 바다 밑까지 잠수하고 그런건 아닙니다. 말 그대로 방수 물을 맞아주는 기능이기 때문에 과도한 물놀이 할때에는 핸드폰을 아예 가져가지 않는게 어떨까 생각을 합니다.

7월, 8월 휴가철이 돌아오고 바다나 계곡으로 여행들을 떠날텐데 싸구려 방수팩으로 핸드폰 고장나지 마시고 방수기능이 튼튼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방수팩으로 휴대폰을 지키시길 바라겠습니다. 간편한 봉인 기능으로 원큐에 봉인을 할 수 있으니깐 더욱 간편하게 효율적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리고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진품이 아니여도 멋지잖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