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숨은 표범찾기 답 알려드립니다(한번 보이면 계속 눈 마주침)

by 필립온 2019. 6. 29.
반응형

숨은 표범찾기 답 알려드립니다(한번 보이면 계속 눈 마주침)


안녕하세요 최근 페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핫하게 돌고 있는 '숨은 표범찾기' 답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 사실 표범이 없고 전체적인 그림을 봐야하는건지 알았습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고드름 보이시나요? 그 고드름이 수염이고 실제 표범이 아닌 표범 모양을 형상화 한 것이 답인줄 알았거든요. 그런게 그게 아니였습니다. 진짜 새끼 표범이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찾아볼까요? 우선 맨 하단에는 숨은 표범찾기 답(사진에 표시해둠)이 있기 때문에 먼저 문제 사진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짜 저도 오랫동안 찾아봤다가 겨우 찾았습니다. 웃긴게 한번 찾게 된다면은 숨은 새끼 표범이랑 계속 아이컨텍을 할 수 있다는 놀라운 반전이 있습니다. 다들 찾아보셨나요? 아마도 지금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라면은 여러번 찾다가 오셨을거란 전제하에 드디어 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은 눈이 쌓인 절벽 아래 빼꼼 쳐다보고 있는 숨은 새끼 표범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보이시죠? ㅋㅋ혹시나 못보시는 분들을 위해 포토샵으로 확대를 해서 짤라냈습니다. 픽셀값이 적어서 그런지 선명하게는 보이지 않지만 아래 우측 사진을 보면은 나(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숨은 표범을 볼 수 있죠? 어떤분은 몇시간을 걸려도 못찾았다고하는데 찾고나니 그냥 집중해서 표범이 보이네요! 숨은 표범 찾기 번외편으로 다른 숨은그림 찾기도 제가 아래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한번 찾아보시겠어여?

아래 순서대로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린 찾기, 청설모 찾기, 표범 찾기

위에 숨은 표범찾기보다 쉽게 찾을 수 있으니깐 누구나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못찾는 분들을 위해 맨 하단에도 답을 공개했으니깐 찾아보세요! 하하

정답을 공개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