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남자 스프레이 추천 자연콩으로 만든 다슈 MEGA HOLD SUPER 스프레이

by 필립온 2019. 7. 7.
반응형

남자 스프레이 추천 자연콩으로 만든 다슈 MEGA HOLD SUPER 스프레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남자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초등학교때부터 젤과 스프레이를 바르고 다닐만큼 헤어 스타일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남자중에 하나입니다. 때문에 어릴적부터 사용했던 왁스, 스프레이, 젤, 무스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했습니다. 그 많은 제품 중에 1년 넘게 동일한 제품을 사용한 제품이 있으니 바로바로 다슈 스프레이입니다.

 

 

 

왜 오랫동안 사용하게됐을까요? 처음에 사용했던 계기는 가스형이 아닌 액체형이기에 사용했는데 고정력, 세정력이 좋고 자연콩으로 만든 건강 스프레이라는 말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모발의 건강 + 고정력 + 세정력" 이 3가지 조합만 해도 다 끝난거 아닌가요?

매일 머리를 세팅하기 때문에 한달이 지나면 스프레이 한통을 다 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적지만 한달에 네이버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 2~3만원 네이버페이 금액이 있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구매를 했습니다. 다슈 스프레이 자체가 워낙 세팅력이 강하기 때문에 왁스는 모양만 잡아준다는 생각으로 조금만 묻혀서 잡아주시고 그 마무리를 다슈 스프레이로 세팅한다면 헤어스타일링 완성!

대부분 남자 스프레이 브랜드에서 하는 문구가 있죠? '흔들리지 않는 고정력'이라고 하는데 다슈 스프레이는 진심 흔들리지 않는 고정력이라고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습니다. (광고 글 아니니깐은 믿어주세요. 1년 동안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그리고 저자극 시험완료는 자세하게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콩으로 만들고 가스가 아닌 액체형이라 덜 자극적이겠죠? 세정력도 좋습니다.

제가 남자 스프레이 다슈와 함께 사용하는 왁스가 바로 위에 있는 파랑색 제품입니다. 이 왁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매트'형이기 때문에 유분기도 없고 반짝이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느끼하지 않게 머리를 강력하게 세팅을 해주는 다슈 왁스이기 때문에 다슈 스프레이랑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프레이 자체가 워낙 세팅력이 강하기 때문에 왁스는 한번 사면은 약 2개월~3개월 정도는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프레이는 한달~한달반에 1개 정도 사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다슈 왁스도 콩 성분으로 만들어서 모발 건강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다슈 스프레이가 강조하고 있는 부분을 한번 이야기해보면서 실제 사용했던 후기를 같이 써내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준열이 광고하는 다슈 스프레이입니다. 예전에 제가 사용했떤 제품이 위에 보시는 빨강색 글씨로 써져있는 스프레이였습니다. 전 서로 다른 제품인지 알았는데 '다슈 포 맨 메가 홀드 슈퍼 스프레이'가 이전 버전에서 업르게이드 된 버전이라고 합니다. 둘다 써본 사람으로서 차이를 굳이 말하자면은 세팅력이 좀 더 강해졌다고 해야할까요? 

 

 

 

검은콩 성분 함유가 되서 두피와 모발에 좋은 검은콩 100%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라고 강조를 하고 있습니다. 아마 해당 스프레이 키포인트는 '검은콩'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또한 제가 위에서 이야기를 했지만 광택이 적어 스타일링을 해도 과하지 않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얼굴에 유분기가 많아서 유분기 많은 제품을 쓰면은 더 과해지거든요!

 

POINT 4개를 강조하고 있는데 한번 검증 들어가볼까요?

POINT 01. 뭉침없이 초스피드 건조와 강력한 세팅력으로 스타일 완성?

확실히 제품에 대한 뭉침이 없고 액체형이지만 분사 한 후 굳는 시간이 빨라서 머리 세팅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POINT 02.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여 모발을 보호하고 볼륨감 있는 스타일 완성?

성분을 제가 검증할 수 없기 때문에 사실 모발 보호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지만 세팅력이 좋기 때문에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POINT 03. 과 유사한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POINT 04. 2단계 분사 펌프방식으로 스프레이 양을 조절할 수 있고 경제적이다?

분사 펌프방식으로 스프레이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뭔가 한번 눌러도 힘조절을 해서 분사량을 미묘하게 조절할 수 있지만 스프레이가 액체형이라 그런지 가끔 오래 안쓴 날에는 펌프쪽이 뻑뻑해지기도하고 뚜껑을 닫아 놓으면 액체가 들러붙어 뚜껑을 열 때 조금 힘들게 뚜껑을 열때도 있습니다.

 

남자 스프레이 추천 '다슈 스프레이' 장점을 쭉 나열했는데 눈으로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6개 중에서 4번에 있는 은은한 향이 있습니다. 과하지 않게 스프레이만의 은은한 냄새가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6번에 손에 뿌려 비벼서 사용하면 매트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고했는데 전 손에 뿌려서 스타일링을 옆 머리 누를 때 사용합니다. 

검정콩 추출물, 하수오 추출물, 구기자 추출물, 하이드롤 라이즈드 콩 단백질, 젤라틴 등등 몸에 좋은 영양소를 두루두루 갖춘 스프레이라고 강조를 하는 것 같은데 사실 이런 성분들이 머리 모발에 도움줄 만큼 얼마나 많이 있겠습니까... 여기에 대해서는 그저 마케팅 광고를 위해 사용하는 전략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타사 스프레이 분사력 및 백탄현상 비교 테스트를 했는데 요새 액체형 스프레이들이 워낙 잘나와서 저렇게 백탄현상이 심하게 나타나는 제품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스프레이를 떡지게 바르면은 저런 현상이 일어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백탄현상 비교는 꼭 다슈 스프레이가 위너라고 이야기하기에는 모든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남자 스프레이 추천할만한 '다슈 스프레이' 꼭 사용해보세요! 제품에 까다로운 제가 1년동안 동일한 제품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제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