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파주송어축제 입장료, 가는길, 준비물 등 행사의 모든것!

by 필립온 2019. 12. 18.
반응형

서울과 인접한 최서북단 '파주'는 출판관광단지 뿐만 아니라 통일한국을 준비하는 도시 그리고 농촌이 풍요로운 도시로 알려진 도시입니다. 이번에 제10회 파주송어축제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많이 멀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주말에 가족, 연인, 친구들이랑 드라이브하면서 송어잡이 경험을 해보시는건 어떨까 생각합니다.


<평창송어축제 알아보러 가기>


▼파주송어축제 준비물 최저가 보러가기▼


((파주송어축제))...


파주송어축제 개요



파주송어축제는 파주송어축제 조직위원회&관과레저타운이 주관한 행사입니다. 10회째이기 때문에 많은사람들이 찾는 행사인거 아시겠죠? 슬로건은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드세요!'입니다. 다만, 추운겨울 외부행사이기 때문에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는 따뜻하게 옷을 챙겨가시는건 필수입니다! 날씨관계로 개장 시간이 연기되었으니 참조하세여!


파주송어축제 프로그램 무엇이 있을까?



송어얼음낚시체험, 송어맨손잡기체험, 어린이빙어뜰채잡기체험, 눈썰매, 전통얼음썰매, 즐거운 얼음놀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다른 송어 축제를 비교했을 때 공통점이 있다면 낚시와 맨손잡기 체험은 빠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파주말고 평창에도 송어축제를 하는데 관련 정보 필요하실까봐 남겨놓습니다.


<평창송어축제 정보 바로가기>


파주송어축제 행사기간 및 입장료

행사기간은 2019년 12월 28일(토)~2월 9일(일)까지 약 2개월 정도를 운영하기 때문에 파주에 갈일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출판단지도 들리고 축제고 들려서 재미난 추억을 쌓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입장료는 중학생 이상은 17,000원, 유치원 생 및 초등학생은 13,000원입니다.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눈썰매장 및 전통얼음썰매장 무료, 빙어잡기 및 맨손잡기 체험 무료'입니다. 


단, 송어낚시대, 얼음 걷어내는 뜰채, 낚시용 의자, 마커채비, 메탈지그, 기타용품들은 별도 구매를 해야하기 때문에 현장결제보다 온라인결제로 미리 저렴하게 구매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파주송어축제 준비물 최저가 보러가기▼


((파주송어축제))...


파주송어축제 가는방법


평창송어축제 행사장 주소(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194-42, 광탄면 방축리 95)입니다. 홈페이지에는 자유로, 일산, 의정부, 상계동 방면에서 오는길로 상세하게 명시되어있는데 요새 네비가 워낙 잘되어있어서 잘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주송어축제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하여


Q. 입장권 구입은 몇시부터 가능한가? : 오전 8시부터 축제장 매표소에서 가능하며 인터넷 예매는 하지 않습니다. 입장시간은 9시부터 입장이며 일찍 올때에는 축제장 내 쉼터에서 몸을 녹일 수 있습니다.

Q. 축제장 내에서 음식 조리가 가능한가여? 축제장의 깨끗한 환경을 위해 허용하지 않습니다.

Q. 먹거리센터 메뉴와 가격은 : 메뉴는 송어회, 빙어튀김, 송어구이, 떡볶이, 어묵, 식사, 꼬치구이, 붕어빵, 고급커피, 음료 등이 있습니다.


<기타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