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칠갑산얼음분수축제 기간, 입장료, 프로그램, 가는길에 대한 모든 것!

by 필립온 2019. 12. 19.
반응형

충남 청양군 대치면, 정산면, 장평면의 경계에 있는 '칠갑산'을 알고 계시나여? 산세가 험해 '충남의 알프스'라고 별명이 생겼다고 합니다. 계곡으로 흐르는 물은 맑고 깨끗하며 자연석과 어우려져 경치가 아름다운 산으로 유명합니다. 자연석이 많아 주변에 자생란이 자라고 산 곳곳에 구기자, 송이버섯, 싸리버섯, 고사리가 많이 난다고 합니다.


칠갑산얼음분수축제 개요


칠갑산얼음분수축제 축제기간은 2019년 12월21일(토)~2020년 2월 16일(일)까지 2달이 넘는 기간동안 축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장소는 '청양 알프스마을'에서 진행을 합니다. 가시는길은 아래 설명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은 주간 09:00~17:00 / 야간 18:00~20:00 또는 22:00에 진행합니다. 더 자세한 운영시간은 <운영시간 더 알아보기> 이쪽을 클릭하면 됩니다.


칠갑산얼음분수축제 입장료


입장료는 현장구매 경우 입장료 5,000원, 그리고 썰매 이용권 15,000웝입니다. 야간권은 8,000원입니다.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기 때문에 하단에 쿠팡가셔서 온라인 예약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썰매장은 썰매이용권 구매 고객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36개월 미만은 의료보험 및 주민등록등본 지참 시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경로(65세 이상), 장애인, 청양군민 입장료 1,000원 할인


▼온라인 예약 바로가기▼


[청양] 칠갑산 얼...



기타 짚트랙, 깡통스키 및 기차, 초롱박 눈사람 꾸미기, 박 미스트 만들기, 군밤 구워먹기, 빙어뜨기, 빙어낚시, 인절미 체험, 달고나 체험, 전통 엿 만들기 등이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칠갑산얼음분수축제 가는길 및 주소

자차를 이용하실때에는 '충남 청양군 정산면 천장호길 223-35 알프스마을'을 검색하셔서 오시면 됩니다.


버스를 이용할때에는 서울[센트럴시티터미널(약 2시간 10분 소요), 서울경부고속터미널(환승 공주종합버스터미널, 약 2시간 30분 소요)]입니다. 부산은 부산종합터미널에 탑승을해서 대전복합터미널에서 환상합니다. 소요시간은 약 4시간 35분이며! 모든 도착지는 '정산시외버스터미널'입니다.

*정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택시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칠갑산얼음축제 프로그램 및 종류


볼거리에는 '얼음분수, 눈조각, 얼음조각, 야간개장, 소원문, 포토존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포토존에서 친구들과 재미난 포즈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업로드하면 재미있겠져? 역시 사진이 남는거고 추억이 아니겠습니까!


놀거리에는 '얼음썰매, 눈썰매, 얼음봅슬레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얼음봅슬레이로 친구랑 재미있게 타구 누가누가 더 빨리내려가나 먹거리 내기를 한번 해보고싶습니다. 하지만 안전이 제일 중요하다는거 아시죠?


즐길거리에는 빙어낚시, 소썰매, 이양기썰매, 승마, 짚트랙, 맨손빙어잡기, 조롱박공예, 전통엿만들기, 천연박미스트만들기, 천연유기농화장품만들기가 있습니다. 칠갑산얼음분수축제 진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굉장히 많습니다!



먹거리에는 사골떡국, 사골우거지국밥, 해물파전, 단체메뉴(20인 이상) - 짜장면, 카레밥, 돈까스(전화문의 041-942-0797~8)입니다. 추운 겨울축제에 전 뜨거운 사골우거지국밥을 먹고싶습니다.


칠갑산얼음축제 오셔서 재미난 추억 많이 쌓으시고 즐거운 겨울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청양] 칠갑산 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