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대관령눈꽃축제 가는길, 기간, 이용요금 행사에 모든 것!

by 필립온 2019. 12. 18.
반응형

대관령양떼목장이 유명하지만 겨울에는 '대관령눈꽃축제'를 가봐야하는거 다들 알고 계시나여? 하얗게 펼쳐지는 대관령의 경치를 본다면 이보다 아름다운 경치가 없구나라고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겨울에 연인, 친구, 가족과 대관령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관련하여 포스팅을 남겨드립니다.


<평창송어축제 알아보러 가기>


대관령눈꽃축제 축제개요


해발 700m 고원지대의 아름다운 하얀 설경이 펼쳐진 곳으로 아시아의 알프스라 불리는 평창 대관령에서 개최되는 축제인만큼 아름다운 설경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대관령눈꽃축제는 우리나라에서 27년 전통의 역사를 가진 겨울축제의 원조로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경치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대관령눈꽃축제 행사기간은 2020년 1월 10일(금)~1월 19일(일)까지 합니다. 10일 정도 짧은 기간에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가실 계획이라면 미리 참고하셔서 여행준비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관령눈꽃축제 이용요금



이용요금은 눈조각공원입장권은 5,000원(대관령면민 무료, 경로·장애인·국가유공자 50%할인, 단체여행사 20명 이상 시 또는 하늘목장입장권 소지시 20% 할인)입니다.

눈썰매장은 5,000원(대관령면민 50% 할인)입니다.


입장권과 함께 눈썰매장을 즐기고싶다면 인당 10,000원에 대한 기본 비용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외 먹는건 당연히 별도겠죠?


대관령눈꽃축제 가는길


·차량이용시 : 모든 차량은 우선 제1주차장을 이용하시길 권한다고 합니다.

 - 제1주차장 : 대관령면 횡계리 340-1(올림픽메달프라자)

 - 제2주차장 : 대관령면 횡계리 302(횡계초등학교 앞)

   *횡계로터리 주변길은 주정차 단속이 이루어지니 무단 주차 유의하세요!



▼평창 대관령 눈꽃축제 패키지 최저가 보러가기▼


[강원] 평창 대관...


대관령눈꽃축제 프로그램 총 5가지


눈조각공원

2019년 대관령눈꽃축제의 눈조각공원은 '컬러풀 눈동산'입니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눈조각들이 마련되어 있고 이 작품들 중 대관령 주민들이 직접 만든 눈사람도 있기에 더욱 정감가는 작품일 것 같습니다. 곳곳에 포토존이 있으니 많은 추억들을 남기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수있지 않을까요?



눈썰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는 시원한 겨울바람을 느끼며 스릴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5,000원'이며 이용시간은 '09:30~18:00'입니다. 또한 횟수는 최대6회까지 이용제한이 있다는 점 유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알몸마라톤

이색 마라톤인 알몸마라톤은 대관령눈꽃축제의 이색 프로그램입니다.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의 마라톤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석을 합니다. 춥지만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는 알몸마라톤 이번에 한번 즐겨보시는건 어떠세요?


2019년 1월 19일(토)일에 진행되며 진행시간은 11:00~13:30입니다.



승마/말마차체험

아름다운 설원에 말을 타고 달릴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마치 산타할아버지가 될 수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승마 : 10,000원(소인, 대인 구분없음), 눈꽃마차(소인 : 5,000원, 대인 : 8,000원)입니다.


대관령눈꽃축제 먹거리는?



야외구이터

추운날씨에는 역시 뜨거운 음식이 최고지 않나여? 가래떡, 소시지, 노가리 등 각종 음식들을 야외에서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숯에 구운 소시지와 가래떡을 아이들과 함께 나눠먹으면 이보다 꿀맛은 없을 겁니다. 운영시간은 10:00~19:00입니다.



스노우/아이스카페

카페안에 있는 모든것이 얼음으로 만들어져있는 이색 카페입니다. 테이블부터 의자까지 모든것들이 얼음으로 만들어져있어서 우리나라맞어? 할정도로 이색적인 곳입니다.



대관령눈꽃축제 먹거리

위에 이야기한 음식외에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일본, 베트남, 러시아, 터키 등 세계의 대표 음식들이 한곳에 모여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의 입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준비해뒀다고 합니다. 식사를 하지 않고 가도 맛있는 음식을 체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대관령눈꽃축제 관련 포스팅이였습니다. 추운겨울 행복하세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