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해외여행

제주항공 사전좌석 포인트로 예약하는 방법은?

by 필립온 2020. 8. 27.
반응형

제주항공 포인트 사전좌석 예약한 후기입니다 !

저녁 비행기를 타고 세부에 새벽에 도착해 오션젯 타고 바로 보홀로 들어가 다이빙을 해야함으로 갈때는 조금 편하게 가고싶어 사전좌석을 예약했습니다.

 

 

예~~ 많지는 않지만 28,000P 가 적립되어 있네요! 포인트1점당 1원의 금액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제주항공 포인트로 사전좌석 예매하기 위해 상세보기 클릭해서 예약 세부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제주항공 포인트로 사전좌석 지정하려는 스케쥴 체크박스 선택후 부가서비스 신청 클릭 !

 

 

 

제주항공 포인트로 사전좌석 구매할거라 결제방식 포인트 결제로 변경하고 좌석 선택하기를 눌러줍니다. 포인트로 수화물 기내식도 주문할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원하는 좌석 번호 선택후에 선택완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미 예약한 자리는 선택불가로 나오고, 자리는 좌석에 따라 금액이 틀리니 참조해주세요 !

 

 

 

제가 선택한 자리는 비상구 좌석쪽이라 30,000P 가 필요한데 제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는 28,000P 이라 2,000P가 모자란 상황 !! 그래서 필요포인트를 구매하라는 안내가 나오고 ... 그래서 2,000원만 결제하면 되겠지하고 구매 필요 포인트를 눌렀는데...

 

 

모밍 ㅋㅋㅋㅋㅋ 최소 10.000P 이상만 구매가능합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포인트를 써야하는걸..않그럼 또 내년에 소멸된다고 어쩌고 저쩌고하면 있는 포인트도 못쓰는걸... 그래서 10,000P인 만원만 결제했습니다. ㅋㅋㅋ남은 포인트는 기내식 안먹으려고 했는데 기내식 사전신청할래요... 언제 또 포인트 쓸지 모르니깐...

 

포인트 부자가 되었다... 동의 내용 체크하고 결제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최종 포인트 결제 구매 확인후 결제하기 눌러주면 완료입니다 !

남은 포인트는 8,000P 인데 이걸로 기내식 못사먹는 현실 ... 사전예약 가능한 기내식들이 15.000P 이상임.. 잔여포인트 소멸되기전까지 쓸수 있을까 ..그래 포인트를 쓰기위해 내년3월에 한번더 다이빙을 가자 *_*

 

 

 

부가서비스 신청 완료 ~!! 다음번 좌석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이상 제주항공 포인트로 사전좌석 구매하기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