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방법 2가지

by 필립온 2020. 2. 13.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방법 2가지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아이폰 메모장이 있었는데 새로운 방법을 알게되서 공유드립니다. 인스타그램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첫번째, 인스타공백닷컴 이용하기

우선 인스타그램줄바꾸기 홈페이지 '인스타공백닷컴'을 이용합니다. 네이버 또는 다음창에 '인스타그램 줄바꾸기'라고 검색을 하시면은 인스타공백닷컴이라고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내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할 때 쓰고싶은 텍스트를 입력한 후에 아래 보면은 '잘바꾸기 자동 변환'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은 오르쪽 사진과 같이 Copy라는 버튼이 나옵니다. Copy를 누르면은 내가 잘바꾸기 원하는 텍스트가 복사가 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엽니다.

복사한 텍스트 내용을 인스타그램에 붙여넣기 한 후 사진과 함께 인스타그램 피드를 업로드하면 위 사진과 같이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내용이 적용이 됩니다. 인스타그램 자체로는 띄어쓰기를 이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런 홈페이지가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아이폰 유저라면 아이폰 메모장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아이폰 메모장 이용하기

메모장에 띄어쓰기를 적용하여 내가 작성하고 싶은 텍스트를 작성합니다. 전 인스타공백닷컴에서 이용한 텍스트를 똑같이 띄어쓰기를 해서 작성을 한 후 복사하기 붙여넣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위와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에 붙여넣기한 후 올리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인스타그램 줄바꾸기가 적용이 됩니다. 어렵지 않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