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인스타그램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간단하게 해결!

by 필립온 2020.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몰래보기라는 단어가 조금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살아가면서 그 사람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궁금한데 또 들키고 싶지 않는 상황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은 스토리를 읽을 경우 읽은 사람의 방문여부가 계정 주인에게 보이기 때문에 볼 수 없고 궁금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 사이트를 이용해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할 홈페이지는 Storiesig라는 홈페이지입니다.

 

인스타그램 기능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Instagram Stories and Stories Highlights Download - storiesig

Instagram Stories Photos and Videos Download, simple way to download and save Instagram Stories.

storiesig.com

홈페이지에 들어가면은 Instagram Stories Download라는 창이 나옵니다. 아래 보시면은 username이라는 곳이 보이는데 이곳에 내가 보고싶어하는 스토리 계정을 넣습니다. 

전 스토리를 본 사람을 볼 수 있는지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서 블로그강사로 활동하는 세컨 계정에 스토리를 올려놓은 후 본 계정에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계정을 검색을 하면은 하단에 계정이 활성화되고 스토리 간단한 내용(1 stories, last story added 1 minute ago)나옵니다. 실험을 위해서 세컨 계정에 1분전에 스토리를 올려놓은 상태라 이렇게 세세하게 내용이 뜨네요!

해당 계정을 클릭하시면은 아래 사진처럼 Instagram stories of 넥네임과 함께 프로필이 뜹니다.

 

인스타그램 다양한 기능모음

 

 

 

그렇게 기다린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처음에 전 흰색화면만 계속 떠서 왜 안뜨지 라고 생각했는데 아래로 내리면 있더라구요!) 내가 찾고자하는 계정의 스토리가 동영상 형식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가 간단하게 해결이 됩니다. 

좋은 기능인지는 모르지만 동영상 아래 DOWNLOAD가 있는데 클릭하면은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SNS에 올린 피드 대부분이 암묵적으로 다 보라고하는 개방형도 있긴하지만 다운로드를 통해서 또 계정자가 퍼져나가길 원치 않는 자신의 정보까지 퍼져나갈 안좋은 부작용도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무튼 양날의 검이겠죠?

 

 

좌측사진은 제가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봤을 때 계정 사진입니다. 우측 하단에 보면은 읽음이 없으신거 보이시죠? 즉 저희 포스팅 주제인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성공을 했습니다.  혹시 업데이트가 느려서 읽음이 안뜬거 아닌가하고 제 본 계정으로 가서 세컨 계정의 스토리를 본 후 다시 세컨 계정으로 들어가보니 '1명 읽음'이라고 뜹니다.

 

즉, 해당 홈페이지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가 성공한걸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을 통해서 염탐하라는 것 보다 보고싶지만 누가 읽었는지 보일까봐 못 봤던 유저분들 순기능을 잘 활용하셔서 온라인 정보를 습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