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인스타그램

인스타스토리 링크걸기 조건 및 방법

by 필립온 2020.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스토리 링크걸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링크를 추가하면은 자기의 팔로워들이 매출을 올려주는 유료 고객 또는 자신의 피드를 좀 더 노출 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해당 방법은 꼭 알아둬야 할 방법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인스타스토리는 '사진, 비디오'로 게시를 할 수 있고 또는 라이브로 올릴 수 있습니다. 인스타스토리는 24시간 동안 팔로워 피드 상단에 노출되며 스토리가 좋은 이유는 자신의 피드에 남길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가끔 사람들에게 정보를 알리고 싶지만 인스타그램 피드에는 남기고싶지 않는 휘발성 소식들도 많기 때문이죠!

 

인스타그램을 더욱 홍보하기 위해서 인스타그램에 링크를 다른 외부 채널에 실은 후 트래픽을 유도하는건데요 프로필 링크를 유도 문안으로 사용하지 않고서도 인스타스토리 링크를 추가하여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스타스토리 링크걸기 방법을 아래에 이야기드리겠습니다.

 

링크 걸 수 있는 조건은?

우선 인스타 계정이 10,000명 이상이 있는 비즈니스 인스타그램 계정이여야 인스타스토리 링크걸기를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팔로워가 10,000원 미만인 경우에 지속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활성화시켜 조건을 충족해야겠죠?

위는 예시를 위해 10,000명으로 제 계정을 편집해봤습니다. 원래는 5,000명도 안됩니다...인스타하시는 분들이라면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부탁드립니다.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스토리 링크걸기 방법

 

1. 체인모양 클릭하기

스토리에 올린 피드를 선택 한 후 상단에 있는 '체인' 모양을 클릭한다.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체인 모양은 팔로워 10,000명 이상이며 비즈니스 게정에 활성화가 됩니다.

사진과 같이 빨강색 테두리로 된 체인을 누르면은 옵션 더 보기에 들어가게 됩니다.

 

2. 웹 링크 선택하기

옵션더보기에는 '행동 유도 추가'라는 선택 옵션이 있습니다. '시청자는 회원님의 스토리를 위로 살짝 밀어 회원님이 선택한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에는 1개의 행동 유도 텍스트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선택 옵션 중 '웹 링크'를 클릭합니다.

 

 

3. 연결하고자 하는 Url입력하기

인스타스토리에 연결하고 싶은 링크 Url을 정확히 입력 한 후 우측 상단에 체크모양을 클릭합니다. 링크 클릭을 추적해서 통계를 내고 싶다면 bit.ly 또는 다른 추적 가능한 Url을 달아서 웹 링크에 위와 같이 추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 비즈니스 계정은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분들도 있지만 상품 홍보를 위해 운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피드보다는 스토리를 더 많이 보는 인스타그램인만큼 매일 인스타스토리를 눌러주면서 자신이 원하는 Url 링크를 걸기해서 홍보를 하셔서 사업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