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인스타그램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개 올리는 2가지 방법

by 필립온 2020.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개 올리는 2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가지 방법 중 한가지 방법은 한 스토리에 여러개 사진을 올리는 방법 그리고 여러개 사진을 여러개 스토리로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2가지 방법을 모두 설명드리고 활발한 인스타 활동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기능 궁금하다면

 

 

 

여러 사진을 여러개 스토리에

올리기 방법 : N개 사진 : N개 스토리

좌측 상단에 프로필을 클릭하시면 스토리를 올리는 창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스토리가 1개도 없을 때에는 인스타그램 첫 화면에서 스토리 창으로 넘어갈 수 있지만 이미 스토리가 있을 경우에는 우선 프로필을 클릭 한 후 좌측 상단에 +있는걸 클릭합니다.

 

좌측 하단에 네모낳게 사진 모양이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은 내가 스토리에 올리고 싶은 사진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열리는데여 여기서 우리는 여러장을 올려야하기 때문에 클릭 후 우측 상단에 보면 원형으로 네모난 사진이 겹쳐져있는 이모티콘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이모티콘을 클릭하면은 사진을 여러장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전 얼마전에 생일이라 저에게 생일선물을 준 사람들의 감사를 올리기 위해 받은 선물 사진들을 클릭 한 후 다음으로 누른 후 이렇게 내가 선택한 사진을 여러개 스토리로 올릴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NS기법이 궁금하다면

 

전 내 스토리에 공유를 하려고 하니 내 스토이 우측에 있는 '공유'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에 사진처럼 3장의 스토리가 연달아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끔 친구들 중에 스토리를 무자비하게 올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다른 스토리를 보기 위해서 엄청 눌러야하드라구요! 그래서 인스타 스토리 여러개 올릴때는 남들을 위해서도 수를 적당히 사용하시는걸로!

 

1개 스토리에 여러개 사진 올리는 방법

 

 

우선 스토리 올리는 창으로 들어가서 내가 올리고자하는 사진 1장을 선택한 후 작게 사이즈를 조정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데요 인스타그램이 아닌 사진첩에 들어가셔서 내가 추가하고싶은 사진에 들어가셔서 우측 하단에 보면 위로된 화살표가 있습니다.

 

위로된 화살표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사진복사'가 있습니다. 사진 복사를 클릭한 후 인스타에 다시 올라가면 자동적으로 내가 복사한 사진이 '스티커 추카'라는 버튼과 함께 활성화 됩니다. 그럼 스티커 추가를 클릭하면은 스토리에 사진이 추가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사진을 추가하면 위와 같이 1개 스토리에 여러개 사진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개 올리는걸 연달아 올리느냐 한곳에 여러장을 넣느냐 2가지 방법이 있는데 자신이 생각하는 방법대로 잘 활용하셔서 적절한 인스타그램 운영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