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크롬 광고 차단 ad block 사용해서 없애자!

by 필립온 2020. 3. 11.
반응형

크롬뿐만 아니라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다보면 수없이 나오는 광고들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내가 보고싶지 않는 광고들을 보고 잘못 클릭해서 시간을 낭비한다는건 더욱 좋지 않습니다.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롬 광고 차단을 ad block이라는 확장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유튜브 및 크롬 안에 있는 광고를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우측 상단 설정 확장프로그램 들어가기

크롬 우측상단에 세로로 찍혀있는 점 3개를 클릭을 합니다.

클릭을 하게되면 '도구 더보기'가 있는데 클릭을 하면 '확장 프로그램(E)'가 나옵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크롬을 사용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추가하는 곳입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잘 사용하면 크롬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좌측에 확장프로그램을 클릭하면 하단에 'Chrome 웹 스토어 열기'가 있습니다. 이곳은 Chrome에서 쓸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을 검색 및 사용할 수 있으며 설치까지 가능한 곳입니다. 크롬 광고 차단을 위해서 저희가 사용할 확장프로그램은 'ad block'입니다. 

 

 

다만 이 확장프로그램에 단점이 있다면 사용료 개념보다는 업체 측에서 자율후원시스템이란 개념으로 사용료를 요구합니다. 즉, 무료가 아니라는 셈이죠. 사용료는 $5~$100 사이에서 자신이 후원하고싶은 금액을 주고 사용하시면 되는데 대부분 사용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5 정도를 후원하고 사용을 하겠죠?

 

두번째, Ad block 설치

 

검색창에 ad block을 검색하면은 손바닥 모양으로 Adblock-best ad block이란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제공업체는 getadblock.com이고 구매한 사람은 293,306건이고 별점은 4.5개라보면은 상당히 신뢰성 있는 확장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우측에 있는 크롬 추가를 누르면은 Adblock 설치 중..완료! 라는 창과 함께 설치가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위에서 이야기한것과 같이 사용료보다는 자율후원시스템이란 명목으로 5, 10, 20, 35, 50, 100 달러를 자율적으로 정해서 사용료겸으로 지불하게끔 합니다.

 

 

Adblock은 당신의 후원과 지원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8명의 직원이 있다는 말이 웃프네요 ㅋㅋ하지만 저희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을 것 같습니다. 변심하셨을 때에는 60일 안에 환불도 가능하다니 이점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d block 확장프로그램으로 크롬 광고 차단 하시고 불필요한 광고 없애버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