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로 간단하게 해보자!

by 필립온 2020.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축어 어플로 아이폰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아이폰에 단축어 어플 및 SMD 3.5.8 설치를 해야하는데 하는 방법을 아래 Url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축어 어플 상세 설명>

https://veredongce.tistory.com/508

<단축어 SMD 3.5.8 설치방법>

https://veredongce.tistory.com/513

 

아이폰 동영상 다운어플 알아보기

 

 

위 단축어 및 SMD 3.5.8 설치가 되었다는 전제하에 페이스북에 재미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려고합니다. "폭죽 VS 수박 이걸로 엽떡내기 ㄱㄱ?"라는 동영상을 다운받기 위해 우측 하단에 '공유하기'를 클릭 후 '옵션 더 보기'를 확인합니다. 옵션 더 보기를 클릭하면은 '복사하기'가 나오는데 복사를 합니다. 복사를 한다는건 해당 동영상 Url을 복사한다는 의미입니다.

 

 

 

 

복사된 상태에서 단축어 어플을 클릭 한 후 설치한 SMD 3.5.8을 클릭합니다. 클릭한 자체가 아까 위에서 복사한 Url 을 붙여넣기 한다는 의미입니다. 영상이 클수록 시간이 조금 걸릴 수도 있습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은 NEW UPDATE라는 창이 활성화 되는데 그냥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확인을 누르면 Choose Quality라는 창이 나오는데여 전 'SD'를 눌렀습니다. 사실 이 차이는 모르겠는데 전 HD를 누르면은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진행이 안되서 SD를 눌렀습니다. SD를 누르면은 자동으로 동영상 업로드가되고 앨범에 동영상 저장이 완료됩니다.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그렇게 어렵지 않죠?

제가 페이스북에서 재미난 영상을 다르는 페이지를 운영하는데 매번 컴퓨터 4k로 다운로드 하곤 했는데 단축어 어플을 통해 어디서든 영상을 다운받아서 올릴 수 있으니 운영면에서 더욱 효율적이니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