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CJ편의점 택배 예약 온라인으로 쉽게 가격도 확인하는 방법

by 필립온 2020.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르동체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 택배예약 및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얼마전부터 캔들 및 디퓨저를 친구들에게 만들어 보내고 있는데 착불로 보내긴 그래서 집 앞에 있는 CU편의점 택배를 이용해서 택배를 발송하고 있는데 참 우체국에서만 아니라 이렇게 편의점에서도 택배를 보낼 수 있다는게 참 살기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전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편의점에가면은 되나 싶었는데 온라인에서 미리 예약을 하지 않고오면은 그 안에서 하나하나 다 쳐야하드라구요 그래서 CU편의점택배 가입을 해서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을 한 다음에 가서 간편하게 운송장을 출력해서 결제하고 택배를 맡겼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 CU편의점 택배예약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하단에 링크를 클릭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www.cupost.co.kr

 

CU 편의점택배

 

www.cupost.co.kr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은 위에 국내택배에 택배예약이라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택배를 예약을 할 수 있는데 미리 회원가입을 해서 회원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지 보내는 주소부터 자신이 지정한 주소로 간단하게 입력하고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재미난 이벤트죠? 비오는날과 복날에 택배를 보내면 치킨이닭!!이라니 다만 많이 보낸분이라고 하니 저와같은 개인은 이길 수 없는 게임이라 패스!!

 

 

 

물품정보 및 보내는 분 입력

물품선택은 해당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됩니다. 종류는 '의류, 서신/서류, 가전제품류, 과일류, 곡물류, 한약류, 식품류, 잡화/서적'이 있는데 전 캔들이라서 잡화/서적을 선택을 했습니다. 그리고 물품가액은 보내는 물품이 대충 얼마정도인지를 적으시면되는데 전 15,000원 시중가 캔들 2개라서 물품가액을 3만원으로 설정을 했습니다. 예약명은 아무래도 보내는 사람 입장에서 나중에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게 거기서 확인할 수 있는 자신만의 예약명을 적으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내는 분을 설정한 후에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특히 전화번호는 필수적으로 넣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CU편의점 택배를 예약한 후 편의점을 갑니다. 그럼 택배 기계가 있는데 거기에 회원접수를 클릭하셔서 정보를 입력하면은 제가 온라인으로 예약한 접수가 있어서 무게를 잰 후 그걸 눌르면 운송장이 출력이 됩니다. 그럼 그 운동장중에 고객보관용은 자신이 가지고 나머지 부분은 박스에 붙여서 편의점 알바생에게 결제 후 드리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이렇게 예약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데 운송장 출력은 아마도 보냈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되겠죠? 실제 출력 후 편의점에서 결제를 해서 보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미출력은 아직 보내지 않은 택배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CU편의점 택배예약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