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kt 단말기 할부금 조회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하는 방법

by 필립온 2020. 8. 31.
반응형

KT 핸드폰 단말기 할부금 조회하는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백수로 살면서 여러 공과금들에 대해 주의깊게 확인해보게됐습니다. 아무래도 여유가 생기다보니 예전에 생각했던 사소한것들을 조금 더 깊게 보려고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예전에 아이폰 플러스 레드를 구매를 했는데 꽤 오래 쓴것같은데 대체 얼마나 남았을까 궁금하드라구요! 그래서 KT 고객센터 웹에 아무래 찾아봐도 안나와있어서 PC로 가서 확인을 해봤는데 금방 나왔습니다! 아래 홈페이지에 가셔서 아이디를 입력 한 후 접속하시면 됩니다.

 

www.kt.com

 

KT

KT 상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www.kt.com

 

 

아이디랑 비번을 치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은 상단에 마이페이지가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 가시면은 '조회/변경 - 가입정보'가 있습니다. 그것에 가시면 단번에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오래쓴것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남아 있어서 깜짝놀랐습니다. KT 핸드폰 단말기 잔여원금 확인 뿐만 아니라 만약에 해지를 하면 발생할 수 있는 위약금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 확인해볼까요?

 

 

우선 저는 단말기 보험을 안들은 상태라서 핸드폰을 조금 더 조심스럽게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구매한 모델명은 'AIP7P-128RD : 아이폰7 플러스 레드'입니다. 그때 구매했을때 가격이 약 115만원 정도 했네요 굉장히 비싼 기계입니다! 그리고 분할상황은 24개월로 했구! 여기서 제가 알고싶었던 정보가 나왔습니다. '매월 48,030원, KT 핸드폰 단말기 잔여원금 384,320원 → 총 8회'가 남았습니다. 현재 18년 8월이니깐은 내년 3월이면은 다 갚는다는 의미네요!

 

 

제가 매월 핸드폰 요금이 108,680원 정도가 나오는데 기계값이 빠지면 약 6만원으로 내려가네요! ㅋㅋ전 매번 KT 핸드폰 단말기 잔여원금이 0원이 되면은 새로운 핸드폰으로 변경을 했는데 이번에는 그냥 쭉쓸려고 합니다. 아이폰 자체가 소포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면 좋아지는 장점도 있고 딱히 왜 바꿔야하는지도 이해가 안됩니다. 만약에 매월 10만원대에 요금을 유지할거라면 차라리 월 48,000원대 되는 테블릿이나 이런걸 한번 구매해볼까 생각중에 있습니다. 아이패드 + 펜슬을 구매한 후 24개월 할부를 해보니 한달에 약 25,000원 정도 나오네여! ㅋㅋ 차라리 핸드폰을 하나 사느니 이런식으로 병행하는게 더 낫겠다 생각했습니다. 아무튼 KT 핸드폰 단말기 잔여원금 확인 포스팅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