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방산시장 캔들재료 어디가 좋을까?

by 필립온 2020. 9. 1.
반응형

방산시장 캔들재료 사고왔습니다. 2월달에 오픈할 소이캔들 온라인 사업을위해서 방산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재료들은사실 온라인에서 시키면되긴하지만 매번 사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향기도 직접 맡아봐야지 어떤 향으로 초기 사업을 시작할지 알아봐야하는거라서 직접 방산시장을 다녀왔죠! 확실히 실제로 향도 맡고, 박스 크기도 보고 그곳 사장님들이랑 상담도 하고 하니 좋드라구요!

 

 

우측에는 광장시장 좌측에는 방산시장! 걸어서 1분 거리에 이렇게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방산시장 갔다가 광장시장에서 밥을 먹는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빈대떡 굿!! 방산시장에는 다양한 물건들이 많이 팝니다. 음식재료부터 캔들재료까지 다 있습니다. 종이/비닐/쇼핑백/종이/투명박스에서부터 각대봉투/쿠키봉투/OPP봉투 등 많죠? 방산시장 캔들재료 그 외에 많은것들이 있죠!

 

 

저는 대부분 캔들재료는 온라인에서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거기서 사면되지만 방산시장 캔들재료 구매하신 본 목적은 바로 향을 맡아보기 위한 것입니다. 그런데 저는 캔들 향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습니다. 그 중에서 '웨딩데이/블랙체리' 냄새가 괜찮더라구요! ㅋㅋ여러분들은 어떤 향이 좋으신지 의견있으면 댓글로 부탁드려요!

 

 

 

향을 뭐부터 시작할지 모르겠는데가장 대중적인 향으로 시작을 해볼려구요!

웨딩데이는 예비 신부들을 위해서 한번 컨셉을 잡아서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점점 적절한 향을 찾아가면서 소이캐들을 재미나게 만들어봐야 겠습니다. 크크!

 

 

이게 뭘까요? 이게 바로바로 캔들! 캔들에는 유리병 또는 용기에 들어가 있는 캔들이 있구요 이렇게 모양이

만들어져 나오는 캔들이 있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되면은 만들어보고 싶지만 아직은 용기에 들어있는 캔들로 만들어볼가 생각중이라서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

 

 

이건 캔들 아래다가 받치는 받침대인데 원래는 1,500원~2,000원에 판매하는데 이렇게 상태가 안좋아지는건 세일로해서 1,000원으로 판매하더라구요! ㅋㅋ나중에여유가 생기면은 추가로 한번 팔아볼까합니다.

 

 

향들은 자기마다 효과가 있더라구요! 공기정화, 안정, 살균, 냄세제거, 식욕증진, 방충, 항균, 수면효과, 집중력 효과 있습니다. 유칼립투스가 저는 모기 기피제로 잘 알고 있는데 공기정화 및 냄새제거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웨딩데이(예비 신랑신부를 위함),유칼립투스(냄새제거, 모기 기피제) 이렇게 특색있게 향기를 팔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산시장 소이캔들 향을 알고 싶어서 어떤 안쪽에 전문가처럼 보이는 분에게가서 향을 물어보며 5가지 추천을 부탁했더니 랑방 시리즈 향으로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아로마토이라는 곳인데 한번 나중에 초반에 추천해주신 향으로 진행해보고 싶네요... 다만 가격대가 200mg에 2만원대인데 비싼건지 아닌진 모르지만 한번 비교해볼려구요!

 

 

 

캔들재료뿐만 아니라 이렇게 플라워부터 다른 재료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ㅋㅋ저처럼 판매를 위한 사람이 아니라 그저 커플 및 친구들끼리 구경을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보면은 시간이 금방 가드라구요! ㅋㅋ 이상 방산시장 캔들재료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