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아이폰 통화 중 대기 설정방법 알아보자!

by 필립온 2020. 9. 1.
반응형

아이폰 통화중 대기 설정 후 전화를 자유롭게!! 안녕하세요 베르동체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기능 중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능을 알려드릴려고합니다.

 

그 기능은 바로 통화중 대기라는 기능입니다. 제가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A전화를 받을 때 B전화가 도중에 오게된다면은 확인 후 받을 수있는 그런걸 원했는데 통신사, 핸드폰을 바꾼 후 그냥 사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캐치콜 서비스도 없어서 전화 도중에 누가와도 모르는 상황이었죠! 하지만 한방에 해결할 수 있었던것이 바로 제가알려드릴 기능입니다.

 

 

전화 도중에 다른사람이 전화오면은 누구에게 왔는지 확인을 하고 싶어서 KT 캐치콜 부가서비스를 신청했는데 한계는 전화를 받을 수 있는게 아니라 누구한테 전화가 왔는지 문자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 도중에 전화 온 사람은 기다려야한다는 점입니다. 전 업무자체가 갑작스런 상황도 자주 유도리 있게 대기를 해야하는 상황인만큼 저에게는 꼭 필요한 기능이거든요!

 

 

 

아이폰 통화중 대기 설정을 할라면 우선 설정화면을 들어갑니다. 설정 화면에 들어가면은 Mail, 연락처, 캘린더, 메모 등 다양한 기능들이 있지만 그중 저희에게 필요한 기능은 "전화"기능입니다. 전화를 들어가시면

해결이 금방됩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서 단순하지만 아이폰 기능들을 세부적으로 연구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이렇게 간단하지만 좋은 기능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은 다른 기능들도 많지만 전 아이폰 통화중 대기 설정을 할거니깐은 "통화 중 대기"보이시죠? 저기 눌러서 설정을 하시면 바로 끝납니다.

 

 

위와 같이 우측에 초록색으로 활성화를 시키면 됩니다. 그래서 통화중 대기 설정이 완료되면은 과연

전화를 걸었을 떄 어떤 화면이 활성화될까요? 여기서 중요한 기능 2가지가 있습니다. 종료 및 응답/대기 및 응답입니다.

 

 

 

 

종료 및 응답은 전화를 하는 도중에 다른 전화가 올때 누르면은 현재 받고 있던 전화가 종료가 되는겁니다.

대기 및 응답은 위와 다르게 현재 전화하는게 종료가 되는게 아니라 대기를 합니다. 그래서 새로 전화받은게 끝나면은 다시 현재 전화를 받을 수 있다는거죠! 단, 그 상대방이 끝까지 기다릴 수 있다면요!!

아이폰 통화중 대기 설정 굉장히 설정 간단하지만 유익한 기능이죠? 이상 베르동체였습니다.

 

 

 

반응형